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실 금태가 나 블루아카할거니까 니들도와라 이거아닐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5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내가 접은 애들은 메모로 접은 놈이라고 써두는데
[12]
180
6
근데 이볼브원새끼 별명이 깡통인건 왤케 웃기지
74
0
저이 같이 서버수집가 할가요?
49
0
요새 카사보면 이생각이 듬
83
0
근데 호라이즌 이거 거의 완벽한 밀리아 카운터로 낸거 아님?
[7]
188
0
최근 그냥 조용히 게임 즐기는데
[5]
149
0
오늘 내가 모기 못잡으면 스비탓임
[1]
59
0
강존컨 4트째.......
[5]
72
0
사실 카사는 병신겜이 아님
[2]
101
1
예아 거기 카운터사이드죠?
[8]
155
5
1점광고 나쁘지 않다 이거야
[4]
155
1
의외로 영양소 풍부한 음식
[2]
65
0
1점 운동하는것도 비웃음 살거같다고 생각함
[3]
153
2
솔직히 인게임도 구렸으면 진작에 망했어
79
-1
fpx 왜저럼?
[8]
98
0
분탕 시즌딴 매카노를해서 머리를 식힙시다.
[3]
69
0
나유빈 비틱한다 불만 없지?
[2]
67
0
엥 후라이즌 궁극기도 없음?
[8]
139
0
몌카노해도 카사는 쉬면안됨
[3]
63
2
편히 앉으시고~
50
0
1점광고 걸거면 평점 주는 사이트로 걸자
100
3
1년 반동안 안해준 패치를 딴섭이 나올때 해준다면
61
-1
근데 씨아섭도 가챠일정 빨라졌다고 하지않음?
[3]
124
0
사실 금태가 나 블루아카할거니까 니들도와라 이거아닐까
55
0
카사 굿즈 잘팔리는데 뭐지
[6]
165
0
아직 한발? 더 남았음 7t장비ㅋㅋ
[3]
102
0
선택권 패키지 보니까 고를게 없네
[8]
119
0
이번주 무지성으로 소재만 캤는데 많이 캐졌음
52
0
강종컨 다시 하러 간다.....
[3]
58
0
sea섭 하는 애들 있음?
63
0
미래전은 왜 망했음?
[6]
196
0
이새끼들 한섭버리고 타섭에 올인할 생각인가본데
[4]
148
4
카치마인드 1/10 너만오면고
[1]
74
0
(권한 몰?루)
[1]
69
0
갤보다가 1점운동 중이라는 말이보이네
[13]
197
0
공지만 읽으면 갓겜 카운터사이드
[3]
119
2
세라펠 얘 4만원 가치함?
[4]
177
0
긍정)
52
0
모니터링하고 있으면서 여태 사료도 안 뿌렸노
83
0
(권한 없음)
난 모르겠다. 자야겠다.
[2]
82
0
당장 이번에 qna만 해도 유저들 의견 전한거 아님?
[4]
141
8
의외로 카사는 챈을 안하고 공지 같은거 안읽으면 갓겜임
[6]
143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