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나 나온지 2달정도 됐다는데
신캐주기 2달이라하면 존나 긴거지만 오퍼는 다름
2달 안에 오퍼 종결 낼 수 있나? 못함
몇백 단위로 질러도 운이 따라줘야 가능함
오퍼엔 진짜 돈 한푼 쓰면 안되겠다고 다시 한 번 깨달았다
ㄹㅇ광피감 지랄해놓고 또 신규오퍼 낸다니 머리가 띵하네
세리나 나온지 2달정도 됐다는데
신캐주기 2달이라하면 존나 긴거지만 오퍼는 다름
2달 안에 오퍼 종결 낼 수 있나? 못함
몇백 단위로 질러도 운이 따라줘야 가능함
오퍼엔 진짜 돈 한푼 쓰면 안되겠다고 다시 한 번 깨달았다
ㄹㅇ광피감 지랄해놓고 또 신규오퍼 낸다니 머리가 띵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