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 활성화시 체력소모가
1초에 15%

체력소모는 패시브 활성화 전에
공격을 3번 할 때 마다
0.75%씩 최대 3%까지 줄어드는데

이건 최대 수치까지 줄이려면
반피가 되기 전에 48번이나
빠따질을 해야 한다는 말이잖아?

48번의 빠따질동안 버티려면
시간도 시간이고 힐러 운용도 

필수일텐데 힐러를 끼고 패시브를
발동 하는건 또 어려울테고

결국 실전에서 쓰려면
최대스택은 왠만하면 무리고
베로니카처럼 한정시간
폭주로 운용하게 될 것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