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제 퇴각 기능이 있기는 하구나
호라이즌 풀 스택까지
힐러로 버티면서 빠따질
>>스택 최대가 되면 힐러
강제 퇴각 후 폭주 ON
>>힐러 재출격
이런식으로 폭주 무한유지가
가능은 하겠네
쓸곳이 있을지는 둘째 치고

강제 퇴각 기능이 있기는 하구나
호라이즌 풀 스택까지
힐러로 버티면서 빠따질
>>스택 최대가 되면 힐러
강제 퇴각 후 폭주 ON
>>힐러 재출격
이런식으로 폭주 무한유지가
가능은 하겠네
쓸곳이 있을지는 둘째 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