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윽 대시 너무 기분좋아
추천
1
비추천
3
댓글
3
조회수
135
작성일
댓글
[3]
Haeseun
보르챠
비질란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호라이즌 바로 패스구매할거임?
[7]
135
0
카사 좆같은게
[15]
272
1
근데 이번 로그인화면 리타 구도는 의도한거 맞는거같음
[3]
152
1
그래서점검 1시까지아님?
[2]
103
0
저거 지금 로그인 일러 아님??
[5]
1610
28
진짜 건전한 게임
[3]
193
0
혹시 호라이즌 폭주 스택 영구인가?
[4]
131
0
베놈 개봉한거 보고싶은데
[5]
78
-1
니노막씨무스 카이저쏘제
[3]
118
0
명챈대문 존나웃기네
[4]
184
0
아니 ㅋㅋㅋ
[6]
95
0
성녀 궁극기 보고 느낀점
[2]
121
0
각성 에디 출시.jpg
192
0
10시에 시험보러감
[5]
95
2
휴먼 vs 휴가까운
[1]
90
0
말이 많길래 땜질해봄
[19]
1349
40
나 먼저 간다
[1]
100
0
10시에 화이자 2차 맞으러감
[2]
79
0
호라이즌 대사마다 휴먼 휴먼 거릴거 생각하니까
[2]
142
-2
(권한 없음)
스포
주문하신 영정사진처럼 쭉이은거.jpg
[34]
1848
69
낼거 없으면
80
2
으애액
[1]
87
0
윽 대시 너무 기분좋아
[3]
135
-2
아 씨발 진짜 기분존나잡치네 념글떡하니처가놓고 씨발
[3]
298
-12
씨발 스포짤을 올릴거면 미방을 달던가
[2]
242
1
딥러닝으로 신규오퍼 스킬 알아옴
87
0
스비가 언제부터 성의가 잇엇냐
79
3
프로건공들만 쓰는 기능이라 까먹었는데
[9]
178
0
호라이즌 특수기는 이런 느낌으로다가 대가리를 치는 모션이길
289
1
신작웹툰
[18]
1684
54
언팩)좀 성의 없는거 같은데
[3]
316
4
"관리자님 울지마세요"
[2]
172
-2
공략
130렙 다이브 노아티 풀오토 각시윤 미니스트라 덱 레이크 노 아티팩트 각성 주시윤
[4]
1581
0
이거는 완전 그거 같은데??
[1]
114
0
스포
근데 호라이즌 뭔가...
[1]
121
0
이거 자세랑 표정이 완전 "그거"인데
[8]
240
5
스포
리타 대시 호라이즌
[4]
252
-1
사실 금태 자캐는 공익이 아니라 윌버 아닐까
110
-1
언팩) 호라이즌 스탠딩 일러 표정 모음
[20]
3278
29
신캐 자체가 엄청 오랜만인듯?
[4]
186
0
호라이즌 패시브 생각보다 까다롭네
[3]
193
0
사진 그냥 따로 있는거 합성한거 아님?
[2]
166
0
건틀렛
이거 암만 봐도 '그거' 맞지?
[4]
208
0
어라 이거... 설마???
[13]
1265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