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가 사채를 잘 모르는데 연 2.5%면 졸라 착한거임? 유즈유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32 작성일 2021-10-19 12:47:15 https://arca.live/b/counterside/36454559 이런거 잘 모르는 닝겐이라 부끄럽구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소나기나기 2021-10-19 12:47:26 ㅇㅇ 2021-10-19 12:47:40 지금 1금융권 신용대출보다 쌈 펼쳐보기▼ 브륜 2021-10-19 12:47:41 모르는 게 정상임 보통은 사채쓸일 없으니까. 펼쳐보기▼ 유즈유카 2021-10-19 12:48:17 그럼 빛라이즌임? 펼쳐보기▼ 브륜 2021-10-19 12:48:40 애초에 인간 관찰하려고 사채업한 거라서 이자율 자체는 상환일 넘기기 전까진 말도 안 되게 쌈 펼쳐보기▼ ㅇㅇ 2021-10-19 12:47:42 bean 2021-10-19 12:47:49 신용대출보다 쌈 펼쳐보기▼ ㅇㅇ 2021-10-19 12:47:53 제 3금융이 2.5면 엄청 낮은거래 펼쳐보기▼ 월광 2021-10-19 12:48:00 보통 사채면 연 20퍼지 펼쳐보기▼ 핵융합건전지 2021-10-19 12:48:16 진짜 말도안되게 싼 거지. 학자금대출도 저정돈 아닐걸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10-19 12:48:31 보통 사채업이면 20퍼는 잡아야지 펼쳐보기▼ fafafan 2021-10-19 12:48:36 저거 신용대출보다 싼거임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19 12:48:44 산와머니가 24%인가 했을걸 펼쳐보기▼ 혼란스런뉴비 2021-10-19 12:49:07 *수정됨 사채를 떠나서 1금융권이라 불리는 일반 은행보다 싸. 일반은행이 3%대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0-19 12:51:58 *수정됨 1금융권 흔히 말하는 대출이라 하면 언급되는 은행들보다 쌈 ㅋㅋㅋ 이거랑 비비려면 금융권 씹vip나 국가지원밖에 없음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10-19 12:55:33 저동네 은행은 무이자 대출인가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니네 3-1 쫄작 뭘로돌림 [2] 이거갓겜이냐 2021.10.19 153 0 스포 아니 무너데 스토리를 여기서 쓶냐... [2] Ligeia 2021.10.19 130 4 이제 슬슬 신화 각성이 나와야 하는데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19 116 1 이거 외전 이터 소모량 책정을 뭐 어떻게 하는지도 감이 안잡히네 [17] Edge 2021.10.19 421 8 한섭(광피감) ㅋㅋㅋㅋㅋㅋㅋㅋ [20] 리그릿 2021.10.19 1672 67 헨젤과 그랬대 [2] 혁명 2021.10.19 114 0 해외섭에 광피감을 AoE라 한건 어쩔거냐구요? [7] 천상의주사위 2021.10.19 1313 34 스포 이벤 스토리 그 캐릭의 섹드립성 대사도 이상한건 아님 [13] westyoon 2021.10.19 1531 33 말듣고 검색해보니까 클저는 ㄹㅇ 더하네 [3] ddalddal 2021.10.19 207 6 야누스 이프리트 합체한 각성메카는 언제나옴 [2] 머때매안뎀 2021.10.19 58 0 ✋질문 월정액하고 가끔패키지지르는 소붕이 질문좀 [6] 타이탄한테박히고싶어 2021.10.19 99 0 이제 슬슬 각성 나올때 된거같은데 [30] 던붕이 2021.10.19 309 -30 나는 카붕이이기 전에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19 70 1 언팩)얘 각성임? [22] 폴리네시아 2021.10.19 549 3 스포 이번 스토리 오류 너무 심하네 [10] 갓겜충아님 2021.10.19 234 4 오늘 카사도 알차게햇다 [2] 꿀때지 2021.10.19 103 0 해외섭 광피감 해명답변 알아왓다 [2] 마음여린 2021.10.19 178 1 으악 씨발 [4] 전하 2021.10.19 97 0 이정도로 무지성 외국서버만 늘리는 게임 처음봄 [6] ddalddal 2021.10.19 259 7 뉴비 협력사 구함 BTC 2021.10.19 54 0 해외섭에 aoe라했었네 [2] 검은홍차 2021.10.19 155 0 스포 호라이즌 2부전개 예상 [6] ngcn 2021.10.19 191 4 호라이즌 존나 꼴리네 [5]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19 138 0 내가 사채를 잘 모르는데 연 2.5%면 졸라 착한거임? [16] 유즈유카 2021.10.19 232 0 인게임에서 제공되는 정보 말고 답을 못해주면 문의하기는 왜 있는거냐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19 65 4 건틀렛 각서윤 건에서 굴리는중인데 [2] 클로저스하다옴 2021.10.19 149 0 카린 스킨을 초월로 내준다면 용서해줄 용의가 있다 스비 늒네 2021.10.19 96 0 그냥 미니픽업 지를까 [4] 전하 2021.10.19 77 0 이거 시발 이러면 최전방탱커는 지피감오퍼가 1티어 되는거냐 [10] 홀터넥 2021.10.19 226 0 그럼 시발 스플뎀 감소라고 표현하던가 [6] 반갑노 2021.10.19 136 0 광피감 매커니즘을 스비한테 직접 문의한 사람이 하나도 없었던건가 [6]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19 130 0 호라이즌 예능캐일줄 알았는데 [5] 페시 2021.10.19 174 0 카사 1주년때 좆도신경안쓰고 제레 보지나 계속 빨았어야하는건데 [6]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19 124 1 카사 어케된거임 지금? [18] 이디스애호해 2021.10.19 263 0 경정님은 어째 나올때마다 [4] ㅇㅇ 2021.10.19 146 0 스비 이새끼들은 그냥 사이코패스 같음 [1] ㅇㅇ 2021.10.19 129 5 스포 난 스토리 이정도 수위가 좋은거같음 [7] flaw 2021.10.19 252 2 나도 다른게임 좋아할껄 ㅇㅇ 2021.10.19 126 0 이유미 진짜 졸커다 ㅋㅋㅋㅋ [5] Ligeia 2021.10.19 175 2 이새끼 면상만 봐도 빡치네 [5]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19 151 1 다들 싸우지 말고 섹스해 [2] ㅇㅇ 2021.10.19 219 3 이벤재화 어디서 수급하는게 나음? [4] 얀붕붕붕 2021.10.19 126 0 스토리보고나니 후라이즌 원반도 커여워보이네 [2] 나에엥 2021.10.19 122 0 광피 이슈 요약해줄수 있어? [7] 도지 2021.10.19 179 0 ✋질문 스킨가격 [4] 추화 2021.10.19 1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9 12: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