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소붕이

소녀전선에 목숨을걸었다 난이도에 밀려 

 명붕이가되었다 하지만 이또한 난이도에밀려 영붕이가되었다 하지만 스토리를 다보니까 질려

에붕이가되었다 그리고 키붕이로 살다가 카붕이가되었다


다른건2~3개월을 못버텼지만 카붕이생활을 제일 오래했다..스비야...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