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말듣고 검색해보니까 클저는 ㄹㅇ 더하네 ddalddal 추천 6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07 작성일 2021-10-19 12:52:19 https://arca.live/b/counterside/36455638 동남아도 아니고 태국 베트남을 따로 오픈한 게임은 살다살다 처음보노 추천! 6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이거갓겜이냐 2021-10-19 12:52:32 꿈꾸는아이 2021-10-19 12:53:05 저기섭은 성공함? 펼쳐보기▼ 브륜 2021-10-19 12:53:05 쟤네 언어 너무 달라서 굳이 오픈을 하려면 따로 해주는 게 맞긴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좆데x 개좆데 x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19 77 -1 호라이즌테마 ㄹㅇ 리듬겜 음악같네 밥은먹고다니냐 2021.10.19 76 0 여태 본 만화중 최고의 엔딩 [13] 기린그린 2021.10.19 287 0 힐데 생각해보니 할마시 아님? [4] ㅇㅇ 2021.10.19 93 0 이번 사태에 관해서 한마디 시킬까요? 페이링 2021.10.19 534 0 이렇게 댄거 그냥 다 터졋으면 좋겟다 견로 2021.10.19 83 -1 스포 생각해보니 이런 드립도 있었네 [2] 꺄오오올 2021.10.19 145 2 스포 스토리 뚫고나니 드는 생각인데 [11] 라익스가드 2021.10.19 338 0 근데 이정도면 걍 수정없이 광피감 그대로 내는게 이득아님 [7] 꿈꾸는아이 2021.10.19 156 0 스포 ㅇㅍ)실시간 최단기 퇴물년 [16] flaw 2021.10.19 3212 44 일단 형들은 뒤지기 싫으면 나가있어 현붕이 2021.10.19 112 3 지금 각수연 화면 문제있음 김바다19 2021.10.19 85 0 에이함 호라이즌 개재밌노 ㅋㅋㅋ [1] 배가아픈레후 2021.10.19 104 0 솔직히 만화 제목은 이거 이길거 없는듯 [2] Dhehej 2021.10.19 117 1 지금 복귀하면 할만한가요? [6] IngongArcademy 2021.10.19 129 0 니네 3-1 쫄작 뭘로돌림 [2] 이거갓겜이냐 2021.10.19 153 0 스포 아니 무너데 스토리를 여기서 쓶냐... [2] Ligeia 2021.10.19 130 4 이제 슬슬 신화 각성이 나와야 하는데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19 116 1 이거 외전 이터 소모량 책정을 뭐 어떻게 하는지도 감이 안잡히네 [17] Edge 2021.10.19 421 8 한섭(광피감) ㅋㅋㅋㅋㅋㅋㅋㅋ [20] 리그릿 2021.10.19 1672 67 헨젤과 그랬대 [2] 혁명 2021.10.19 114 0 해외섭에 광피감을 AoE라 한건 어쩔거냐구요? [7] 천상의주사위 2021.10.19 1313 34 스포 이벤 스토리 그 캐릭의 섹드립성 대사도 이상한건 아님 [13] westyoon 2021.10.19 1531 33 말듣고 검색해보니까 클저는 ㄹㅇ 더하네 [3] ddalddal 2021.10.19 207 6 야누스 이프리트 합체한 각성메카는 언제나옴 [2] 머때매안뎀 2021.10.19 59 0 ✋질문 월정액하고 가끔패키지지르는 소붕이 질문좀 [6] 타이탄한테박히고싶어 2021.10.19 100 0 이제 슬슬 각성 나올때 된거같은데 [30] 던붕이 2021.10.19 309 -30 나는 카붕이이기 전에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19 70 1 언팩)얘 각성임? [22] 폴리네시아 2021.10.19 549 3 스포 이번 스토리 오류 너무 심하네 [10] 갓겜충아님 2021.10.19 235 4 오늘 카사도 알차게햇다 [2] 꿀때지 2021.10.19 103 0 해외섭 광피감 해명답변 알아왓다 [2] 마음여린 2021.10.19 178 1 으악 씨발 [4] 전하 2021.10.19 97 0 이정도로 무지성 외국서버만 늘리는 게임 처음봄 [6] ddalddal 2021.10.19 259 7 뉴비 협력사 구함 BTC 2021.10.19 55 0 해외섭에 aoe라했었네 [2] 검은홍차 2021.10.19 155 0 스포 호라이즌 2부전개 예상 [6] ngcn 2021.10.19 191 4 호라이즌 존나 꼴리네 [5]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19 139 0 내가 사채를 잘 모르는데 연 2.5%면 졸라 착한거임? [16] 유즈유카 2021.10.19 233 0 인게임에서 제공되는 정보 말고 답을 못해주면 문의하기는 왜 있는거냐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19 65 4 건틀렛 각서윤 건에서 굴리는중인데 [2] 클로저스하다옴 2021.10.19 149 0 카린 스킨을 초월로 내준다면 용서해줄 용의가 있다 스비 늒네 2021.10.19 96 0 그냥 미니픽업 지를까 [4] 전하 2021.10.19 77 0 이거 시발 이러면 최전방탱커는 지피감오퍼가 1티어 되는거냐 [10] 홀터넥 2021.10.19 226 0 그럼 시발 스플뎀 감소라고 표현하던가 [6] 반갑노 2021.10.19 1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9 12: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