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지금 리타, 대쉬 얼터니움은 관리자가 가지고 있나?

아님 호라이즌이 가지고 있음?

느낌상 이번에피 하이라이트 때 얼터니움으로 잠시 재회같은거 할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