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게 "디펜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0
작성일
댓글
[4]
ㅇㅇ
혼란스런뉴비
전하
혼란스런뉴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패스 15렙 지금도 고민중임
[3]
93
0
오늘 소대슬롯 늘리다가 좀 좆망할뻔함ㅋㅋ
82
0
대체 힐데가 무슨 배신을 했다는거냐?
[18]
131
1
저만 바라보십쇼 휴먼
[1]
98
2
깡우 템은 뭐가 제일 나은 것 같음?
[1]
89
0
하 시발 좆망했음
[2]
99
-1
사람 놀리는게 재밌나봐
52
0
왜 또 불탐
[2]
89
0
윌버 일러만봐도 좆같네씨발
56
1
건틀렛
주시윤은 ㄹㅇ씹간지다
[3]
155
2
일섭은 어떻게든 크게 한탕해먹어야돼 ㄹㅇ
[1]
101
0
유진이 이일러는 개꼴리노
[5]
166
0
힐혐단은 보아라
[12]
111
3
이번에 처음으로 패스15렙 살지 고민했음
[1]
97
0
근데 원래 폰겜은 돈쓰는사람 우대하지안나
[5]
119
0
카사는 고래 불탈때 특이한게 있었지
[10]
215
0
존속살해
[5]
102
2
아니 이벤트 스토리를 이렇게 끝내고 6일을 기다리라고..?
[1]
80
0
지금 좀 소름돋는 사실...
[1]
121
4
구인/구직
컨소원1명구해요
[9]
106
1
지금 패스 15렙짜리 살지 일반사서 풀지 고민중이다
[1]
69
0
씨발 ㅋㅋㅋ 선물함 갔다가 빵터졌네 ㅋㅋㅋ
[1]
168
7
사실 카사라는게임도 오류였습니다
49
0
건틀렛
이게 "디펜더"?
[4]
150
0
카사를 먹여살리는 두 남자
63
0
이거 왜 이래
[2]
103
0
✋질문
정말 1 유효 타격수니까 ?
[28]
1960
50
혼란한 챈에 갓만화 투척
[8]
553
0
몬가 레이드 목록 병신되고나서 금형 존나 안나오는 느낌...
68
0
6일이면 수면제 몇알임?
[14]
143
0
스포
스토리 이정도갖고 수위쎄다고 하면 안되
[6]
303
0
시발 옆집은 불타던거 다 진압되고 축제중인데
[10]
339
0
시그마 한접시
57
0
돈쓰는 새끼들을 최고의 좆병신 호구 꼴통새끼로 취급하는 최고의 게임회사
117
7
스포
근데 얘는
[6]
195
0
" 그 장면 " 입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191
6
깜짝....애플 신제품....호환성 "혁신"....jpg
[7]
231
4
솔직히 이거보고 참는건 에바지
[2]
139
1
스포
지금 얼터니움 관리자 손에 있음?
[2]
163
0
컨소 초기멤버 죽으면 무슨생각듦?
[7]
165
0
오늘, 컨소가 죽었다.
[22]
1348
57
끼오오요ㅗ오오오오오옥
[1]
112
2
근데 이번에 나온 캐릭 일러
[3]
152
0
스포
보통 속어로 "연애"한다 가 야스 의미하는거 아니냐
[7]
199
0
불탈때 세나 따라갈거냐고 했었자나
[7]
4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