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개할때도 고객문의 같은거부터

무과금일땐 1주일넘게 지나도 안해주던거 과금 좀 하니까 바로바로 해주던데



그 도대체 카사는 왜이러는거임
돈쓰는사람 붙잡아도 모자랄텐데 내쫒기 바뿜


뭔가 자신감이 잇나
아니면 외국섭이 돈이 많이벌리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