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데가 무능한 부하 제자놈들을 버리고 튀었냐?

아니면 부모를 살해하고 배은망덕하게 사사건건
따지는 제자놈에게 꼬우면 덤비라고 했냐?

그것도 아니면 옛날에 버렸던 쓸모없는 제자놈이
누렁이 되서 차별 오지게 해가지고 박탈감 느끼게
했더냐?

여신님 음해하지마라 나쁜 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