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겜에서는 니들이 고래인 나를 접게 만들었다고 

캐시맨 영수증 흔드는게 국룰이라

갈갈시즌에 영수증 합산하는 맛이 있는데

유저 맘이 여려서 그러는 유저가 별로 없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