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이라 뭐 적고 있는데 a4용지 맞춰서 ppt를 못만들겠음 세로 길이가 큰 애들이 많아서
자유롭게 해도 대나?
면접볼때 내가 문서에 적은거 인쇄하는것 같던데 그럼 a4용지 기준으로 만들어야하지않음?
막 원하는대로하다가 이상하게 출력돼면 망하자나
여기다 적은 이유는 물어볼데가 없음 ㅎ;; 찐따라
취준생이라 뭐 적고 있는데 a4용지 맞춰서 ppt를 못만들겠음 세로 길이가 큰 애들이 많아서
자유롭게 해도 대나?
면접볼때 내가 문서에 적은거 인쇄하는것 같던데 그럼 a4용지 기준으로 만들어야하지않음?
막 원하는대로하다가 이상하게 출력돼면 망하자나
여기다 적은 이유는 물어볼데가 없음 ㅎ;; 찐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