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르릉..

우리 3명이서 방 쓰니까
괜찮겠지 뭐.

사실 별로 오고싶진 않았는데...

그래도 수학여행은 학생 시절에만
갈 수 있는거니까!

으..응....으...

야.. 그건 그렇고 나이트 상태가
좀 이상한데??

걘 원래 이상했는데?

으으...끅...윽...

어..어! 얘 멀미하나봐!!

오엑...엑.....

어어!! 토하면 안돼! 나 니옆자리란말이야!!

쌤! 쌤 얘 멀미해요!!

멀미..? 알겠다..금방갈.....

우웨에엑...

쌤도 멀미하나봐!!

우....우우.....

안돼! 비켜!! 나한테 하지마!!

으아아아앙!!!

우웨에에에엑...

아이씨발 무슨냄새야...

....

얌마 뭘 뒤집어 쓴....

아이씨발 냄새!!!! 내앞에서 꺼져!!

악!!!

으아아아앙!!

미안...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