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릉..






 우리 3명이서 방 쓰니까
괜찮겠지 뭐.


사실 별로 오고싶진 않았는데...



그래도 수학여행은 학생 시절에만
갈 수 있는거니까!



으..응....으...




야.. 그건 그렇고 나이트 상태가
좀 이상한데??

걘 원래 이상했는데?



으으...끅...윽...



어..어! 얘 멀미하나봐!!



오엑...엑.....


어어!! 토하면 안돼! 나 니옆자리란말이야!!



쌤! 쌤 얘 멀미해요!!





멀미..? 알겠다..금방갈.....




우웨에엑...




쌤도 멀미하나봐!!





우....우우.....



안돼! 비켜!! 나한테 하지마!!



으아아아앙!!!



우웨에에에엑...









아이씨발 무슨냄새야...






....

얌마 뭘 뒤집어 쓴....

아이씨발 냄새!!!! 내앞에서 꺼져!!




악!!!



으아아아앙!!




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