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결국엔 사랑도 없이 결혼하고 남편 경제적으로 이용해먹을 생각하는 씨발련 만나지 말라는 이야기면 정리가 되는거 같은데
결론은 또 인성 쓰레기 만나지 말라는 이야기인데 뭐가 그리 대단한 발견인지를 모르겠노
30대도 기혼도 아닌데도 설거지론이 애미뒤지게 보이는건 자꾸 당연한 사실을 뭔가 대발견마냥 떠드는게 병신같음
그럼 결국엔 사랑도 없이 결혼하고 남편 경제적으로 이용해먹을 생각하는 씨발련 만나지 말라는 이야기면 정리가 되는거 같은데
결론은 또 인성 쓰레기 만나지 말라는 이야기인데 뭐가 그리 대단한 발견인지를 모르겠노
30대도 기혼도 아닌데도 설거지론이 애미뒤지게 보이는건 자꾸 당연한 사실을 뭔가 대발견마냥 떠드는게 병신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