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결국엔 사랑도 없이 결혼하고 남편 경제적으로 이용해먹을 생각하는 씨발련 만나지 말라는 이야기면 정리가 되는거 같은데


결론은 또 인성 쓰레기 만나지 말라는 이야기인데 뭐가 그리 대단한 발견인지를 모르겠노


30대도 기혼도 아닌데도 설거지론이 애미뒤지게 보이는건 자꾸 당연한 사실을 뭔가 대발견마냥 떠드는게 병신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