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내려와서 밥먹으러갔는데 음식점 코앞에두고 도로에서 차가 멈춰버림

빨간불에섰다가 파란불되서 갈라는데 엑셀밟아도 부우웅 소리만나고 바퀴가 안움직임 시발ㅋㅋ

지금은 아부지가 사람불러서 처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