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버 열생각에 인력 다 쓰는거같은데


신캐팔이로 돈벌생각은 안하나봄?



너무 신캐만 찍어내는것도 개씨발인데


이 게임 핵심bm중 하나인 각성캐장사를 이렇게까지 소홀히 하는것도 참ㅋ


진짜 준수한 퀄리티의 겜을 순수히 '운영'으로만 말아먹는 그저 병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