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라 애들은 약물보빔 중독자들이고


알트 소대는 언더에서 약값 벌려고 더러운 짓을 얼마나 해댔을지 상상도 안 되고


미나링도 언니 병원비 때문에 이틀 입은 팬티 정도는 팔아봤을 거 같고


오르카도 에디네 만나기 전에 침식체들이랑 한따까리 해봤을 테고


가은은 1빵1섹에, 다른 하트베리 애들도 가은보다야 비교적 깨끗하겠지만 다들 별창짓 하면서 후원 많이 쏘는 회장님이랑 개인적인 만남도 했을 테고


힐데나 마왕 같이 세계 여러 개 거친 애들은 어떤 과거를 가지고 있을지 상상도 안 될 정도고


사실 카사는 비처녀충을 위한 게임이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