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놈 존나 부럽다

이색키 그냥 좆소 회사원이았는데

여자 존나 잘물어서 결혼했음

여자네 집이 1000억대 자산가더라

그것도 모자라 친구보다 연하에 예쁨 시발

아니 돈이 많으면 학벌이든 직장이든 성격이든 뭐라도 딸려야지

이여자는 다가졌음

근데 그걸 다 가져놓고 내 친구랑 결혼함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말이됨??

친구새끼 존나 부럽다

기생오라비처럼 생겨서

20대는 이여자 저여자 존나 따먹고 다니다가

30대 되니까 기가막힌 여자 물어서 결혼하네

십새끼

그렇게 기만질하면서 살았으면

결혼이라도 좆같아야하는거 아니냐?

기분 개같다 시발

나도 잘생기고 싶다

친구 너무 부럽고 질투난다

그새끼 과거 다 까발리고 싶다

이런 찌질한 생각하는 내가 존나 병신같다

온전히 축하해주긴 커녕 병신같이 질투하는 내가 싫다

세상이 좆같다

아 시발 니미 애미 다 좆같다

나는 잘난거 하나도 없는데

존나 불공평한 세상 개씨발 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