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라멘을 진짜 맛나게 먹어봤다

열라면을 끓여놓고

오징어 데친거를 같이 넣어주면

진짜 환상적인 맛이더라

유튜브에서 핫한 순두부 열라면은

맛 드럽게 없더만 그냥 과장한 느낌이 들더만

아무튼 오징어 데친거를 

열라면이랑 같이 조합해서 먹어보면

진짜 바다냄새가 솔솔 나면서 먹는

해물 열라면의 맛이 확 느껴짐

마치 바닷속에서 라면을 먹는 느낌이 든다

이렇게 먹으면 5봉도 가능함

난 원래 라면 3봉이 최대인데 

오늘 이걸로 5봉 순삭


이것이 곧 진정한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