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케바케인가?
나 군생활 한곳이 동막리인데
웰컴투동막골 그 동막임
철원에있는 쌉 촌인데
포병부대라 중대단위로 막사가있음
한곳에 50~60명되는 인원정도만 생활함
일자형 건물 1층짜리 하나있음
이렇다보니 우리들끼리만잇어서
전역자 있으면 치킨파티 ㅈㄴ하고
핸드폰도 그냥 막쓰고 그랬었음 ㅋㅋ
이것도 케바케인가?
나 군생활 한곳이 동막리인데
웰컴투동막골 그 동막임
철원에있는 쌉 촌인데
포병부대라 중대단위로 막사가있음
한곳에 50~60명되는 인원정도만 생활함
일자형 건물 1층짜리 하나있음
이렇다보니 우리들끼리만잇어서
전역자 있으면 치킨파티 ㅈㄴ하고
핸드폰도 그냥 막쓰고 그랬었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