캇파스시 기준으로 한때 많이 먹을때는 한 20접시 이상 하고 후식도 하고 콜라도 한잔했는데 


요샌 그렇게 못먹겠더라 통풍도 있어서 이젠 꺼려지고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