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들이 기름진건 ㅈㄴ 달아빠졌고 그중에서 특히 중국요리들 ㅈㄴ 달어


볶음밥은 간을 한건지 안한건지 먹다보면 목이 막힘


우리 부모님 요식업 하시는데 뷔페 가시면 걍 신선한 샐러드랑 회종류 괜찮은거 먹다가 고기는 진짜 중반부터 드시더라


항상 말하시는게 음식 끼니때우는건 달면 물린다고 하시면서 단거는 후식이나 마지막에 먹으라고 하더라고


마지막으로 뷔페간게 챈에서도 인증올렸던 에슐리 한창 로제시즌일때 간건데 ㅈㄴ 달긴 하더라 음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