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재무장 그냥 숙련도로 해야함 카붕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8 작성일 2021-11-04 06:04:43 https://arca.live/b/counterside/37538307 해당 캐릭터로 던전 돌때마다 숙련도 쌓이고 만렙인경우에는 30%정도 더 숙련도 빨리 쌓이게하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라이트닝카운터 2021-11-04 06:05:32 대안은 존나많은데 단하나도 모르는게 상연이야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06:06:28 돈이안되니까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운터사이드는.. 서비스 종료다 촤드 2021.11.04 109 0 난 정상임 난 아직 안미쳤음 [1] 라아슈아 2021.11.04 93 0 재무장 롤백 안되면 생길일 [2] gkdhkdhk 2021.11.04 156 0 솔직히 재무장 롤백해야한다 if가 나오지말고 [2] 진실의문 2021.11.04 106 2 광고보고 왓읍니다 [13] 묵화마녀 2021.11.04 1087 22 중섭 딸내미 등장! [13] 님얼굴비매너 2021.11.04 267 10 나 방금 상연이 큰그림 이해하고 소름 쫙 돋음ㄷㄷㄷㄷㄷㄷ [4] 그만잘해 2021.11.04 151 0 예전에 딴겜들 터질때는 사과문이 장작이던데 ㅇㅇ 2021.11.04 107 0 해외서버 스토어에 1점주는법은 없냐? 아이리님찬스 2021.11.04 82 1 아트팀은 회의에 참여도 안시키고 그림그리게할듯 ㅋㅋ [1] 리그릿 2021.11.04 85 0 얘들 장사 접음? [1] ㅇㅇ 2021.11.04 120 0 카운터사이드 서비스종료 패치안내(15:00~) [15] 마술붓 2021.11.04 1642 51 독하다 독해 ㅋㅋㅋ 롤백이 아니라 1/10 흑우들 등장 ㅋㅋㅋㅋㅋ [16] 01066698554 2021.11.04 1779 48 그러게 해외섭 놈들도 한번 맛보고 나면 불탔어야 했는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4 64 0 오늘부터 서버기생충 하기로 했다 djin70 2021.11.04 71 -1 반응 다 보고 있을 새끼들인데 이러는게 더 짜증남 카붕쿤 2021.11.04 53 0 해외섭 점검 아직도 연장임? 폴리네시아 2021.11.04 85 0 셰나 겨드랑이 핥고 싶다 [2] 파이썬 2021.11.04 161 2 지부시간 병신만들고 이터 1/3 만든 새끼들임 [3] 베버 2021.11.04 122 2 사실 스비가 먼저 카바해버린거 아닐까? 보르챠 2021.11.04 56 0 지금 코핀6타고 다이브해서 튄거아니냐 ? [1] Nord11 2021.11.04 84 2 이젠 오전이 뭔지도 모르나? [1] 라익스가드 2021.11.04 73 0 재무장 그냥 숙련도로 해야함 [2] 카붕쿤 2021.11.04 78 0 우리 1점운동 너무 성급했던거 같음... [24] ㅐㄴ 2021.11.04 1798 75 그러면 롤백으로 하자 다비쿵 2021.11.04 86 0 원래 이면세계는 시간의 흐름이 제각각이기 마련이야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4 83 0 너무 재밌다 [6] purple 2021.11.04 109 2 와!!!!! 오후관리지원금!!! [1] 아이리님찬스 2021.11.04 137 0 소전식 재무장 생각하고 있었는데 [3] 학점대폭발 2021.11.04 121 0 근데 스비 분위기 알거같음 ㅇㅇ 2021.11.04 115 4 1/10으로 줄이면 우리끼리 싸우니까 진실의문 2021.11.04 104 0 약간 여기 회사가 이해가 안감 [1] Sy 2021.11.04 98 0 3시 넘었는데 아직도 없어? 비염싫어 2021.11.04 49 0 차라리 한돌방식으로 하지 류금테이오 2021.11.04 75 0 사실 금태가 차후 스토리 짤 자신 없어서 일부러 겜 터뜨리는거임 [1] 호로로로롱 2021.11.04 92 5 난 저기 절충안에서 1/10 하면 좋겠는디 [2] 다비쿵 2021.11.04 130 -1 재무장 무사히 넘어갔었으면 Haden 2021.11.04 96 2 그.. 없나..? [2] 로자리아오너 2021.11.04 142 0 노짱 념글가는거 보니 챈 건재하노 [9] 촤드 2021.11.04 162 2 3시다 공지떴나??? [4] 에이미세컨드윙 2021.11.04 204 0 확실히 이번 회의는 싸울만함 gkdhkdhk 2021.11.04 116 0 5시에 뜨면 근로카운터 2021.11.04 71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리스터 2021.11.04 95 0 지금 챈 보는 이유 [3] 귤피짱 2021.11.04 11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4 06: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