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예전에 딴겜들 터질때는 사과문이 장작이던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06 작성일 2021-11-04 06:06:48 https://arca.live/b/counterside/37538434 예전에 다른겜 터질땐 좆같이 쓴 사과문이 장작이 되서 더 타오르던데그거를 봐서 그런가 아예 안쓰는 참신한 대처를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당장 재무장 해결되어도 다시 애정주진 말자. [9] Ligeia 2021.11.04 131 3 커뮤에서 1점운동 하니까 바로 1.1점 박히는거 [9] 평생흑우 2021.11.04 1860 64 아 3시 공지 안떳네? ㅋㅋ 가으응 2021.11.04 71 0 해외섭은 업뎃 미룬게 ㅈㄴ 웃김ㅋㅋㅋ ㅇㅇ 2021.11.04 101 0 앞으로 절대 내가 카사 광고할일은 없을거같다 [6] 촤드 2021.11.04 118 0 재무장 쉬웠으면 백퍼 갈라치기엔딩이었지 [3] 레드라이더 2021.11.04 92 0 스비의 생각:너희가 고른 게임이다 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진실의문 2021.11.04 46 1 솔직히 퀄리티도 병신인데 소림맘 2021.11.04 74 1 유진 떡상할일 있냐? [4] 허브맛솔트 2021.11.04 141 0 근데 이새끼들 분탕 칠때마다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4 90 0 민심 조사 한번만 하자 [11] 밤비 2021.11.04 143 6 스비학대적 분탕을 멈춰주세요 [2] ㅇㅇ 2021.11.04 75 0 딸내미 눈뜨면 재무장나오겟구나 [1] 요포포이 2021.11.04 92 0 난 근데 이거 유저가 키운 게임인거 기억함 [4] 한숭 2021.11.04 191 9 7t도 지금 까야한다고 생각함 [3] 학점대폭발 2021.11.04 113 1 카운터사이드는.. 서비스 종료다 촤드 2021.11.04 109 0 난 정상임 난 아직 안미쳤음 [1] 라아슈아 2021.11.04 93 0 재무장 롤백 안되면 생길일 [2] gkdhkdhk 2021.11.04 156 0 솔직히 재무장 롤백해야한다 if가 나오지말고 [2] 진실의문 2021.11.04 106 2 광고보고 왓읍니다 [13] 묵화마녀 2021.11.04 1087 22 중섭 딸내미 등장! [13] 님얼굴비매너 2021.11.04 267 10 나 방금 상연이 큰그림 이해하고 소름 쫙 돋음ㄷㄷㄷㄷㄷㄷ [4] 그만잘해 2021.11.04 150 0 예전에 딴겜들 터질때는 사과문이 장작이던데 ㅇㅇ 2021.11.04 106 0 해외서버 스토어에 1점주는법은 없냐? 아이리님찬스 2021.11.04 82 1 아트팀은 회의에 참여도 안시키고 그림그리게할듯 ㅋㅋ [1] 리그릿 2021.11.04 85 0 얘들 장사 접음? [1] ㅇㅇ 2021.11.04 120 0 카운터사이드 서비스종료 패치안내(15:00~) [15] 마술붓 2021.11.04 1642 51 독하다 독해 ㅋㅋㅋ 롤백이 아니라 1/10 흑우들 등장 ㅋㅋㅋㅋㅋ [16] 01066698554 2021.11.04 1779 48 그러게 해외섭 놈들도 한번 맛보고 나면 불탔어야 했는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4 64 0 오늘부터 서버기생충 하기로 했다 djin70 2021.11.04 71 -1 반응 다 보고 있을 새끼들인데 이러는게 더 짜증남 카붕쿤 2021.11.04 53 0 해외섭 점검 아직도 연장임? 폴리네시아 2021.11.04 85 0 셰나 겨드랑이 핥고 싶다 [2] 파이썬 2021.11.04 161 2 지부시간 병신만들고 이터 1/3 만든 새끼들임 [3] 베버 2021.11.04 122 2 사실 스비가 먼저 카바해버린거 아닐까? 보르챠 2021.11.04 56 0 지금 코핀6타고 다이브해서 튄거아니냐 ? [1] Nord11 2021.11.04 83 2 이젠 오전이 뭔지도 모르나? [1] 라익스가드 2021.11.04 73 0 재무장 그냥 숙련도로 해야함 [2] 카붕쿤 2021.11.04 78 0 우리 1점운동 너무 성급했던거 같음... [24] ㅐㄴ 2021.11.04 1798 75 그러면 롤백으로 하자 다비쿵 2021.11.04 85 0 원래 이면세계는 시간의 흐름이 제각각이기 마련이야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4 83 0 너무 재밌다 [6] purple 2021.11.04 109 2 와!!!!! 오후관리지원금!!! [1] 아이리님찬스 2021.11.04 136 0 소전식 재무장 생각하고 있었는데 [3] 학점대폭발 2021.11.04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4 06: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