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사람들에게 대규모 침식 피해는 경험해본 적 없는 것이니까


다른 방식으로 위기감을 연출하는거임 ㄷㄷㄷㄷㄷ


현재 한국 서버는 -관리 실패- 체험에 돌입한거임 ㄷㄷㄷㄷㄷ


이거 나만 이해함? ㄷㄷ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