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얘들 번복 한두번도 아니고
얼마 지나지 않아 100% 또 분탕친다.
항상 그랬듯 이번보다 더 크게...
이번에 어떤 대응이 나오건 상관없이
과금, 별점 끊고 무과금으로 찍먹하는게 올바른 소비방향이라고 생각함.

어차피 얘들 번복 한두번도 아니고
얼마 지나지 않아 100% 또 분탕친다.
항상 그랬듯 이번보다 더 크게...
이번에 어떤 대응이 나오건 상관없이
과금, 별점 끊고 무과금으로 찍먹하는게 올바른 소비방향이라고 생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