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태포800이면 바꿔먹으면 채용권8장아님? 폴리네시아 추천 1 비추천 1 댓글 57 조회수 300 작성일 2021-11-04 06:14:00 https://arca.live/b/counterside/37538873 가치가 80장?이 되나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57] ㅐㄴ 2021-11-04 06:14:20 가챠 80회 해야 테포 800 얻을 수 있음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14:29 아는데 부산물같은거자늠 펼쳐보기▼ 꿀때지 2021-11-04 06:14:44 아이사타 2021-11-04 06:15:04 그럼 따로 테포얻는법있음? 펼쳐보기▼ ㅐㄴ 2021-11-04 06:15:08 그 부산물이 필수인데다가 다른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 것도 아니자너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15:34 채용권에서 나오는 재화의 가치를 0으로 잡아야 그게 말이 되는데 그건 아니잔수? 펼쳐보기▼ Rot 2021-11-04 06:19:07 채용권을 사용해서 그 가치를 다한거지 태포는 채용권을 사용해서 나오는 자원이고 채용권 안에 태포가 포함된게 아니지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21:25 그러니까 태포가 상품에 딸려오는 증정품같은건데 증정품의 가치를 상품에 비할수 있느냐는 문제인데 결국 증정품의 가치는 채용권 8개분량인거니까(교환소 기준) 펼쳐보기▼ Rot 2021-11-04 06:22:36 그렇게 생각하면 스킬 마스터 하는 필요한걸로 봐야지 태포 100개당 채용권 하나가 아니라 아예 사용처가 다른거 잖아 스킬을 올리는대 필요한게 8000포인트인대 그걸 얻을려면 채용권 800장을 써야되는거고 당연히 채용권 가치로 보면 태포 8장 분량이지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23:47 '재무장을 하기 위한 목적으로 뽑았을 때' 그게 성립하고 그렇다 하더라도 뭔가 쓰알이나 스알이 뽑힐거아님 그거의 가치도 있는거 아니겠나 펼쳐보기▼ Rot 2021-11-04 06:25:06 캐릭터 뽑을때 천장을 쳤다고하자 채용권150개 사용하는대 태포로 캐릭터 생성은 3000개 사용하지? 이 차이가 같음? 얻는 결과물은 똑같은대? 펼쳐보기▼ Rot 2021-11-04 06:25:28 그리고 사람들이 재무장을 목적으로 사용한 태포를 말하고 있자나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28:33 캐릭터 랜덤권이랑 천장을 비교하는건 좀 그런데 천장은 단일로 픽업하는거고 랜덤권은 말그대로 랜덤이니 막말로 태포8000개vs채용권800개 선택하라그러면 뭘 택할거임? 펼쳐보기▼ Rot 2021-11-04 06:31:09 랜덤을 말한게 아닌대? 뽑은 유닛 기준 이지만 조각으로 만든걸 말한거고 조각모음으로 캐릭터 스카우트 할때 태포가 3000개 들어감 채용권 사용해서 천장을 치면 1500개 모이자나 근대 태포로 모아서 만들면 3000이 들어 그럼 태포 3000만큼이 채용권 150장의 가치가 되는거 아닌가? 펼쳐보기▼ Rot 2021-11-04 06:31:23 사용처에 맞는 가치로 따져야지 다른 제화랑 비교하면안되지 펼쳐보기▼ Rot 2021-11-04 06:31:55 그리고 지금이야 샤오린이 픽업 하고 있으니까 말대로 채용권 800장 까지도 안갈지 몰라 펼쳐보기▼ Rot 2021-11-04 06:32:20 근대 샤오린 픽업중이 아니면 결국 채용권 800장을 써야 스킬 레벨업을 다할수 있는건대?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31:51 그러니까 2호기를 기준으로 하겠다는 건데 상식적으로 1호기랑 2호기를 동일선상에서 보는게 말이 되는거? 펼쳐보기▼ Rot 2021-11-04 06:33:23 그럼 카운터 사이드 초반으로 가볼까? 지금은 아니지만 그때는 신규 3000포에 구입했는대?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33:39 아예 정책이 바뀌었잖음;; 펼쳐보기▼ Rot 2021-11-04 06:33:59 그래 정책이 바뀐거처럼 사용 용도가 다르자나 동일하게 보면 안되지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34:54 그러니까 내말은 결론적으로 그거임 채용권을 하나 가지고 있으면 태포가 10개 딸려오고 태포는 단독인데 이거의 가치를 동등하게 볼수 있냐 이거임 펼쳐보기▼ Rot 2021-11-04 06:35:12 스킬 레벨업만 두고 보면 똑같지 펼쳐보기▼ Rot 2021-11-04 06:35:31 근대 지금 말한대로 태포로 채용권을 산다고 치면 100당 1장 짜리지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36:56 10당 1아님? 한번할때 10주고 태포100에 채용권1주니까 펼쳐보기▼ Rot 2021-11-04 06:37:52 채용권 살때 100씩 드니까 태포 800이 8장 짜리라며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38:35 그렇네 펼쳐보기▼ Rot 2021-11-04 06:39:08 *수정됨 스킬만 마스터 한다고보면 채용권 800짜리가 맞는거고 채용권 산다고 할때는 80장 짜리가 맞는거고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48:29 사실 10분의1얘기나올때 그거갖고 if지껄여본거라 10분의1으로 자꾸 헷갈리는듯 펼쳐보기▼ Rot 2021-11-04 06:50:01 야채 값도 산지랑 타지역이랑 가격이 다르자나 여러가지 주변 요소로 가치가 변하는 거니까 스킬 드는대 사용되는 태포 랑 채용권에 사용되는 태포를 동일선으로 보면 안됨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50:26 고거 말되네 펼쳐보기▼ 꿀때지 2021-11-04 06:14:37 80회를 해야 태포 800이자너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17:15 둔까쓰킹 2021-11-04 06:14:51 지금 애들이 채용권을 태포를 모으기 위한 재화로만 생각해서 그럼 사실은 덤인데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16:29 카사뉴비임 2021-11-04 06:15:42 ㅇㅇ 부산물이라고 보는게 맞지 80장 가치라고 하는건 씹오바져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16:42 민트초코 2021-11-04 06:18:26 태포 800~1000 이러면 그냥 뭐 신캐 뽑는데 그 이상은 자주 쓰니까 그러려니하긴 했을 듯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18:54 그러니까 븅신들이 그걸 10배로 해놓으니까 반발심생겨서 그런거지 어휴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06:19:42 근데 그게 강제성을 띄니까 그렇지 나는 80연차를 하고싶지 않은데 재무장하려면 연차를 해야하니까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20:15 그런데 뭐 기채나 일채를 아예 안할건 아니니까 재무장을 목적으로 깡채용을 돌리는 사람이 있을까?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06:20:57 *수정됨 기채 일채를 아예 안하는건 아니겠지만 채용권 쓰는 가치를 느낄만한 신캐나 로테이션 돌아올때까지 그만큼 재무장이 늦어질건데 그것도 강제성이지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22:19 막 깡으로 뽑는다고 해도 쓰알이나 뭐 기타 캐릭이 나올거 아님? 결국 태포800의 기회비용은 채용권 8장이 아닐까?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06:23:13 *수정됨 그 쓰알이나 기타캐릭이 필요없는 경우가 많으니 문제 그렇다고 갈갈로 융합핵으로 바꿔먹기에는 가성이 ㅈ구리고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24:33 필요없는데 재무장을 위해서 가챠를 돌리고 나온것도 필요없는거면 되게 한정적인 상황이긴 한데...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06:26:36 한정적인 상황은 아니지 지금 일채 캐릭 로테이션애들 전부 있고 이미 110을 찍었거나 110찍을 가치를 못느끼는(특히 건을 안하거나 랭커가 목표가아닌) 경우가 얼마나 많은데 나같은 대부분 라이트유저가 그렇고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06:27:26 *수정됨 쓰알을 제외한 스알이나 기타캐릭은 왼만해서는 좀 오래했다 싶으면 다 110은 찍었을거고 그 캐릭이 필요한 경우면 뉴비 경우지 근데 뉴비가 재무장?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29:44 그니까 보통 신캐가 나오면 뽑을거 아니냐? 신캐를 안뽑고 재무장을 위해 필요도 없는 캐릭을 뽑는다는게 이해가 잘 안되서 그럼 채용권이 남는재화도 아니고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06:30:17 그니까 내가 말했잖아 그 신캐 나올때까지 재무장 포기해야하고 그게 강제성이라고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06:30:39 왜 이해가 잘 안돼 내가 말했는데 덧글위로 올려봐라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06:32:11 더군다나 신캐가 나온다고 무조껀 뽑게되는거 아니지 이 게임이 가챠게임인만큼 성능이 중요한데 신캐 셰나봐봐 성능구리잖아 근데 무조껀 뽑는건 아니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06:29:05 그냥 재화를 캐릭조각(태포)로 책정한게 개빡대가리임 차라리 고난이도 컨텐츠 만들어서 그 컨텐츠에서만 나오는 재화를 요구하던가 해야지 과금이 개입되는 민감한 재화를 책정한거 자체가 잘못된거고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32:41 그러니까 그 일주일이건 이주일인거 참는 그것이 채용권300장vs태포3000에서 태포를 고를수 있게 되는 그게 되는가 이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06:34:11 아니 나는 아까부터 강제성띈다했는데 뭔 vs 이러고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06:35:28 너야말로 뭔소리를 하는지 모르겠는데 왜 갑자기 채용권 vs 태포에서 왜 태포고르냐 문제가 왜 나오는거야 씨발존나 답답하네 태포 요구하는게 강제성을 띄는게 문제라니까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4 06:36:15 아예 다른 얘기를 하는거 같노 나는 그냥 수학적으로 태포10이 채용권1의가치를 한다 그러니까 그건아니다 한 얘기였음 오해였나보노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06:36:14 딴소리할거면 걍 무시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시당초 유료밸패 <~~~ 자체가 에바야 [22] 꿀때지 2021.11.04 1654 49 이새끼들 공지 늦는거 하루이틀 아님ㅋㅋㅋ [5] 소닉 2021.11.04 81 0 테포 얻는법 뽑기외에 또 있음? [6] 아이사타 2021.11.04 113 0 태포800=채용권80 해도 상관없는 이유 [1] 밥은먹고다니냐 2021.11.04 127 0 지워졌길래 다시 썼다 [1] 치이냐릉 2021.11.04 129 3 1/10이 뭔 소용이야.. [1] 프로바이오틱스 2021.11.04 101 0 (그랜드오픈)카운터사이드 스비세계! [5] 진실의문 2021.11.04 122 0 루시드는 검열없는듯? 님얼굴비매너 2021.11.04 160 -1 와 설마 싶었는데 내 리뷰 지워져있네 djin70 2021.11.04 65 0 카사챈 보다가 힘들고 지쳐서 일부러 안보고있는데 [2] ㅇㅇ 2021.11.04 139 0 재무장 등급별로 하나씩 다 선보이던가 [1] 카붐 2021.11.04 63 0 재무장 110만 찍으면 되게 했어도 [1] 소림맘 2021.11.04 87 0 1/10 나발이고 씹덕겜에서 가장 중요한건 애정이지 아야토 2021.11.04 77 0 뭐야 아직 안 올라옴?? [14] 던붕이 2021.11.04 292 15 1/10은 약간 이거같네 [2] DisplayPort 2021.11.04 175 7 공지에 재무장 철회있으면 카사 접음 모닝빵우유 2021.11.04 76 0 이쯤되면 진짜로 야반도주 한거라니까 Cacao 2021.11.04 60 0 기존 캐릭 성의없는 업글인데 5만원도 비싸 류금테이오 2021.11.04 79 0 재무장은 트릭컬 하듯이 리다이브 하는게 유일한 해답임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4 132 0 못 참고 1인 시위하러 스비 왔는데 [5] ㅇㅇ 2021.11.04 186 6 그냥 단순히 1점이 늘어난게 아님 [1] 슈킹 2021.11.04 141 0 팩트)재무장 롤백해도 이름만 좀 바꿔서 다시나올걸? [1] 리그릿 2021.11.04 121 3 싸이버거 처음걸려봄ㅋㅋ [1] Skaid 2021.11.04 85 0 근데 태포800이면 바꿔먹으면 채용권8장아님? [57] 폴리네시아 2021.11.04 300 0 각성 재무장은 이제 각성을 갈아야한다 진실의문 2021.11.04 68 0 장비튜닝이랑 장비강화는 현질해서 댈 문제가 아닌듯 [1] 아구구 2021.11.04 153 0 근데 별점 낮아지면 원래 이렇게됨? [6] djin70 2021.11.04 188 0 카사 망하면 아카도 지워야지 [17] 촤드 2021.11.04 176 0 아니 시발 어캐 1/10해도 개창렬이지ㅋㅋㅋ [3]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11.04 146 5 난 안지우던데 ㅋㅋ [6] 아야토 2021.11.04 155 6 걍 이럴거면 오후에 올린다고하지 [1] 뇌가있는용기병 2021.11.04 79 0 재무장은 재화만의 문제가 아님 [5] 펭귄국밥 2021.11.04 115 0 재무장은 좋은데 롤백은 하는게 맞음. [8] 로자리아오너 2021.11.04 184 1 추첨 결과 [9] 역시난 2021.11.04 181 1 공지 언제뜨나요 [5] 아련하게도 2021.11.04 160 0 근데 내 구글스토어 평점은 왜 자꾸 삭제되냐 [3] 허브맛솔트 2021.11.04 159 0 공지 떳냐? 모닝빵우유 2021.11.04 98 -3 근데 이거 광고용으로 만들고 있었는데 [76] 학점대폭발 2021.11.04 2067 118 갈라치기 성공햇으면 [ 유료밸패 말이되냐 vs 이정돈 할만함 ] 이랫을듯 [5] 꿀때지 2021.11.04 171 0 원신 풀한돌이 100만원인데 [2] 류금테이오 2021.11.04 199 0 난 재무장 취지부터 맘에 안들어서 싹다 롤백했으면 [1] Q3 2021.11.04 77 1 당장 재무장 해결되어도 다시 애정주진 말자. [9] Ligeia 2021.11.04 131 3 커뮤에서 1점운동 하니까 바로 1.1점 박히는거 [9] 평생흑우 2021.11.04 1859 64 아 3시 공지 안떳네? ㅋㅋ 가으응 2021.11.04 71 0 해외섭은 업뎃 미룬게 ㅈㄴ 웃김ㅋㅋㅋ ㅇㅇ 2021.11.04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4 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