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애인으로 태어낫으면 수술을 해서 사람을 만들어줘야지
왜 보조기구를 강매를 시키냐고
이게 심해지면?
멀쩡한 애도 팔다리 짤라서 오체불만족으로 출시한다음
재무장해야 사람 될수있게 내겟지
이 방식이 뭐 새로운 방식도 아니고
실제로 존재하는 그런 bm임
그거 다 해봣으니 견적나오니까 다들 거부감 드는거지

장애인으로 태어낫으면 수술을 해서 사람을 만들어줘야지
왜 보조기구를 강매를 시키냐고
이게 심해지면?
멀쩡한 애도 팔다리 짤라서 오체불만족으로 출시한다음
재무장해야 사람 될수있게 내겟지
이 방식이 뭐 새로운 방식도 아니고
실제로 존재하는 그런 bm임
그거 다 해봣으니 견적나오니까 다들 거부감 드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