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테포 얻는법 뽑기외에 또 있음? 아이사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2 작성일 2021-11-04 06:16:12 https://arca.live/b/counterside/37539043 나만 모르는 뭐 방법있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kimjino 2021-11-04 06:16:21 없음 펼쳐보기▼ 진실의문 2021-11-04 06:16:32 없다 채용끝 펼쳐보기▼ 비염싫어 2021-11-04 06:16:51 가끔 줬는데 이제는 안줘서 진짜 가챠돌려야함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06:17:02 내정강화시절에만 보상으로 주다가 그것도 사라짐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06:17:02 없어 이대로면 유닛하나에 채용권 800장박아야됨 펼쳐보기▼ 슈킹 2021-11-04 06:17:06 그나마 내정강화 머시기해서 태포주던 이벤도 지들이 삭제시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테와 카사 둘다 공통점이 있음 ㅇㅇ 2021.11.04 70 1 재무장 콘텐츠 관련 상세 조정안 안내가 지연되어 거듭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58] ㅇㅇ 2021.11.04 3646 59 혼틈 땅크인증 [4] 제갈금태 2021.11.04 97 2 난 재무장 젖겜 승급 같은거 일 거라고 생각했어 [2] ㅐㄴ 2021.11.04 185 0 롤백하거나 재무장을 3만원 이하로 책정하거나 [3] 류금테이오 2021.11.04 73 0 3시간동안 챈 봤더니 [8] 근로카운터 2021.11.04 172 0 내 겜생 최악의 운영은 언리, 샄스였는데 [3] 산시타 2021.11.04 211 1 카사2 카사M 카사M2 카사W 기대된다 [3] 아야토 2021.11.04 101 0 재무장 재료 줄인거 지금 패치 된 상태임?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4 146 0 시발 몰라 흔들어 [6] 꺄오오올 2021.11.04 83 0 이새끼들 아직도 안올림? [1] 양푼 2021.11.04 96 0 카사 살려줘 Skaid 2021.11.04 41 0 이 광고는 아무리봐도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6] 짱구엄마는못참지 2021.11.04 185 6 타오린도 못만드는 무좆금새끼들 부러워서 저러는거봐 부터 [12] Q3 2021.11.04 1457 63 공지뜸????????????@!?@&#&@*!?!?@*@( [3] TLCrow 2021.11.04 102 0 쇠질하러 간다 [3] Cacao 2021.11.04 93 0 재무장 첫 언급당시 했던말이 뭐더라 [2] 베버 2021.11.04 103 -1 구인/구직 15레벨 컨소 소녀전선에서 컨소원을 구합니다 [13] 라아슈아 2021.11.04 151 3 기다리란다고 진짜 기다리네 [2] eca 2021.11.04 66 0 카사 슬프네.. 에르니 2021.11.04 60 0 나 방금 카사 키니까 11.25mb 업뎃하던데 [9] 모닝빵우유 2021.11.04 134 1 애시당초 유료밸패 <~~~ 자체가 에바야 [22] 꿀때지 2021.11.04 1653 49 이새끼들 공지 늦는거 하루이틀 아님ㅋㅋㅋ [5] 소닉 2021.11.04 81 0 테포 얻는법 뽑기외에 또 있음? [6] 아이사타 2021.11.04 112 0 태포800=채용권80 해도 상관없는 이유 [1] 밥은먹고다니냐 2021.11.04 126 0 지워졌길래 다시 썼다 [1] 치이냐릉 2021.11.04 128 3 1/10이 뭔 소용이야.. [1] 프로바이오틱스 2021.11.04 101 0 (그랜드오픈)카운터사이드 스비세계! [5] 진실의문 2021.11.04 122 0 루시드는 검열없는듯? 님얼굴비매너 2021.11.04 160 -1 와 설마 싶었는데 내 리뷰 지워져있네 djin70 2021.11.04 65 0 카사챈 보다가 힘들고 지쳐서 일부러 안보고있는데 [2] ㅇㅇ 2021.11.04 138 0 재무장 등급별로 하나씩 다 선보이던가 [1] 카붐 2021.11.04 62 0 재무장 110만 찍으면 되게 했어도 [1] 소림맘 2021.11.04 86 0 1/10 나발이고 씹덕겜에서 가장 중요한건 애정이지 아야토 2021.11.04 76 0 뭐야 아직 안 올라옴?? [14] 던붕이 2021.11.04 292 15 1/10은 약간 이거같네 [2] DisplayPort 2021.11.04 174 7 공지에 재무장 철회있으면 카사 접음 모닝빵우유 2021.11.04 75 0 이쯤되면 진짜로 야반도주 한거라니까 Cacao 2021.11.04 60 0 기존 캐릭 성의없는 업글인데 5만원도 비싸 류금테이오 2021.11.04 78 0 재무장은 트릭컬 하듯이 리다이브 하는게 유일한 해답임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4 132 0 못 참고 1인 시위하러 스비 왔는데 [5] ㅇㅇ 2021.11.04 186 6 그냥 단순히 1점이 늘어난게 아님 [1] 슈킹 2021.11.04 141 0 팩트)재무장 롤백해도 이름만 좀 바꿔서 다시나올걸? [1] 리그릿 2021.11.04 121 3 싸이버거 처음걸려봄ㅋㅋ [1] Skaid 2021.11.04 85 0 근데 태포800이면 바꿔먹으면 채용권8장아님? [57] 폴리네시아 2021.11.04 3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4 06: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