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재무장 젖겜 승급 같은거 일 거라고 생각했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84
작성일
댓글
[2]
kimjino
중국몽죄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금 나온 따끈한 공지 한줄 요약
66
0
저런 공지를 쓴다 == 존나 오래 걸릴 거다
65
0
느그나라 오전 언제 끝남?
[3]
64
0
저딴 공지를 왜 지금 쓰노
35
0
스비의 오전은 3시 20분인가봐?
50
0
저딴공지는 오전에도 올릴수있었잖아?
[1]
38
0
이해가 안되는데?
[3]
67
0
전혀!
32
0
이 정도면 진짜 내부에서 막고라중임
72
0
"고작 한국서버만 테섭으로 쓰다니 아직 멀었군 '류'"
69
3
공지 요약:현생살러가라
33
0
하나 응디에 숨어서 형님형님
49
0
진짜 떳네 시발
69
0
공지를 이제 쓰는게 놀랍노 ㅋㅋ
[1]
92
0
협상테이블 열려고하면 바로 접음
57
0
공지떴다 낚시아니고 진짜임
[52]
4514
87
그냥 리뷰 한번 더 지워지면 그만 써야겠다
53
0
1/10 얘기 그만해줘..
[1]
67
0
공지떴다
64
-1
뜸
[1]
74
-1
가테와 카사 둘다 공통점이 있음
69
1
재무장 콘텐츠 관련 상세 조정안 안내가 지연되어 거듭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58]
3646
59
혼틈 땅크인증
[4]
96
2
난 재무장 젖겜 승급 같은거 일 거라고 생각했어
[2]
184
0
롤백하거나 재무장을 3만원 이하로 책정하거나
[3]
73
0
3시간동안 챈 봤더니
[8]
171
0
내 겜생 최악의 운영은 언리, 샄스였는데
[3]
211
1
카사2 카사M 카사M2 카사W 기대된다
[3]
100
0
재무장 재료 줄인거 지금 패치 된 상태임?
[4]
145
0
시발 몰라 흔들어
[6]
83
0
이새끼들 아직도 안올림?
[1]
96
0
카사 살려줘
41
0
이 광고는 아무리봐도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6]
185
6
타오린도 못만드는 무좆금새끼들 부러워서 저러는거봐 부터
[12]
1457
63
공지뜸????????????@!?@&#&@*!?!?@*@(
[3]
102
0
쇠질하러 간다
[3]
93
0
재무장 첫 언급당시 했던말이 뭐더라
[2]
103
-1
구인/구직
15레벨 컨소 소녀전선에서 컨소원을 구합니다
[13]
150
3
기다리란다고 진짜 기다리네
[2]
66
0
카사 슬프네..
60
0
나 방금 카사 키니까 11.25mb 업뎃하던데
[9]
134
1
애시당초 유료밸패 <~~~ 자체가 에바야
[22]
1653
49
이새끼들 공지 늦는거 하루이틀 아님ㅋㅋㅋ
[5]
81
0
테포 얻는법 뽑기외에 또 있음?
[6]
112
0
태포800=채용권80 해도 상관없는 이유
[1]
12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