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하나 응디에 숨어서 형님형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9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살아있는 백전노장"
[2]
82
1
ㄱㅊ 동남아 기준으론 아직 1시간밖에 안 늦음
[1]
52
0
확실히 이번건 타격이적네
75
0
하나땃쥐
34
0
다른 게임을 권하는 게임
[1]
66
1
뭘 재무장을 검토해ㅋㅋ
[1]
62
0
시발ㅋㅋㅋ
27
0
이번공지보고느낀점
[4]
97
0
섭종엔딩일듯
57
0
주시윤 게이 심정이 이거였노
[2]
139
4
진짜 애미뒤졌나 늦는다는공지를 이제쳐쓰네
41
0
아 너무 재밌어 짜릿해
32
0
방금 나온 따끈한 공지 한줄 요약
67
0
저런 공지를 쓴다 == 존나 오래 걸릴 거다
65
0
느그나라 오전 언제 끝남?
[3]
64
0
저딴 공지를 왜 지금 쓰노
35
0
스비의 오전은 3시 20분인가봐?
50
0
저딴공지는 오전에도 올릴수있었잖아?
[1]
38
0
이해가 안되는데?
[3]
68
0
전혀!
33
0
이 정도면 진짜 내부에서 막고라중임
73
0
"고작 한국서버만 테섭으로 쓰다니 아직 멀었군 '류'"
69
3
공지 요약:현생살러가라
33
0
하나 응디에 숨어서 형님형님
49
0
진짜 떳네 시발
69
0
공지를 이제 쓰는게 놀랍노 ㅋㅋ
[1]
92
0
협상테이블 열려고하면 바로 접음
57
0
공지떴다 낚시아니고 진짜임
[52]
4514
87
그냥 리뷰 한번 더 지워지면 그만 써야겠다
53
0
1/10 얘기 그만해줘..
[1]
68
0
공지떴다
64
-1
뜸
[1]
75
-1
가테와 카사 둘다 공통점이 있음
70
1
재무장 콘텐츠 관련 상세 조정안 안내가 지연되어 거듭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58]
3647
59
혼틈 땅크인증
[4]
97
2
난 재무장 젖겜 승급 같은거 일 거라고 생각했어
[2]
185
0
롤백하거나 재무장을 3만원 이하로 책정하거나
[3]
73
0
3시간동안 챈 봤더니
[8]
172
0
내 겜생 최악의 운영은 언리, 샄스였는데
[3]
211
1
카사2 카사M 카사M2 카사W 기대된다
[3]
101
0
재무장 재료 줄인거 지금 패치 된 상태임?
[4]
146
0
시발 몰라 흔들어
[6]
83
0
이새끼들 아직도 안올림?
[1]
96
0
카사 살려줘
41
0
이 광고는 아무리봐도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6]
18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