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하나땃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공약 3시 20분이였으면 좆될뻔
[3]
134
1
아니 재무장 말고 다른 논의를 왜 지금하는데?
77
-1
지 이름은 걸기 싫어서 김하나ㅋㅋㅋㅋㅋ
55
0
점심먹고 한숨자고 일어나서 공지썼냐?
[1]
79
0
씨발련들아 저딴 공지 쓸거면
[1]
89
0
맞췄노 ㅋㅋㅋ
[12]
1603
34
팩트는 이놈들 후라이즌 업뎃으로 뭍어가려고 할거임
[2]
49
0
박상연 김하나 응디 뒤에 숨는 거 괘씸하네 ㅋㅋㅋ
75
0
안내를 안 내는 안내에 대한 안내 ㅋㅋㅋㅋㅋㅋㅋ
[1]
94
3
나원래 김하나 좋아했는데
56
0
저 공지 4시간 전에 떠야 하는게 상식아님?
36
0
이딴공지를 3시에 쓰네
36
0
시발 가관이네 롤백하지 말고 섭종해
[1]
57
0
조정안이니 롤백은없는거네
58
0
니네들 게임은 망했어
76
1
다른거도 재검토한다고 하면 T7도 같이 보나보네
37
0
ㅋㅋㅋㅋㅋㅋ 저 씨발련들
47
0
어? 저거 어디서 본것 같은데?
38
0
서버 종료 안내 기대된다
38
0
스비새끼들 싸우고있는거 맞나보네ㅋㅋㅋ
74
0
섹스 유미
55
0
"살아있는 백전노장"
[2]
81
1
ㄱㅊ 동남아 기준으론 아직 1시간밖에 안 늦음
[1]
52
0
확실히 이번건 타격이적네
75
0
하나땃쥐
33
0
다른 게임을 권하는 게임
[1]
65
1
뭘 재무장을 검토해ㅋㅋ
[1]
61
0
시발ㅋㅋㅋ
26
0
이번공지보고느낀점
[4]
96
0
섭종엔딩일듯
56
0
주시윤 게이 심정이 이거였노
[2]
138
4
진짜 애미뒤졌나 늦는다는공지를 이제쳐쓰네
40
0
아 너무 재밌어 짜릿해
31
0
방금 나온 따끈한 공지 한줄 요약
66
0
저런 공지를 쓴다 == 존나 오래 걸릴 거다
64
0
느그나라 오전 언제 끝남?
[3]
63
0
저딴 공지를 왜 지금 쓰노
34
0
스비의 오전은 3시 20분인가봐?
49
0
저딴공지는 오전에도 올릴수있었잖아?
[1]
37
0
이해가 안되는데?
[3]
67
0
전혀!
32
0
이 정도면 진짜 내부에서 막고라중임
72
0
"고작 한국서버만 테섭으로 쓰다니 아직 멀었군 '류'"
68
3
공지 요약:현생살러가라
32
0
하나 응디에 숨어서 형님형님
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