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시 반쯤인가 그때 낚시하던 새끼랑 말이 똑같은데 이것도 낚시지?

그럼 그렇지 아 ㅋㅋㅋㅋ

또 속을 뻔했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