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3시에 오전 중으로 결과를 안내 못드릴 것 같다는 공지를 쓰는 거 첨봤다 ㅋㅋ 개웃기네 미친넘들

응 안내 안해줘도~ 니네 오전 중에 회의 안 끝난 거 알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