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 출근인데

퇴근후에 뭐먹을지 스케쥴짜다가

시간보니까

3시간 20분  지났길래

팀장한테 전화해서 자초지정  설명하고

몇시에 출근할지 나중에 알려준다니까


내일부터 나오지말라는데

이거 고소 가능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