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 출근인데
퇴근후에 뭐먹을지 스케쥴짜다가
시간보니까
3시간 20분 지났길래
팀장한테 전화해서 자초지정 설명하고
몇시에 출근할지 나중에 알려준다니까
내일부터 나오지말라는데
이거 고소 가능하냐?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 나 지각했다고 조인트까임 개억울하다
추천
8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9
작성일
수정일
댓글
[2]
WAY
purpl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이제와서 늦는다고 해도 별생각없음
59
1
팩트)간담회 요청 넣어도 '기다려달라'나옴
[1]
79
1
결국 어떻게하면 욕덜쳐먹고 돈빨아먹을지 고민하겠단거잖아
[1]
79
1
진짜 존나웃김 ㅋㅋㅋㅋ
[1]
142
2
자 이젠 T7이고 재무장이고 다 필요없고
67
0
어처피 한섭이 할 수 있는게 더 없음
57
1
고양이귀 수인 제로투나 보고가라
[6]
93
0
?? : 유저가 대신 써준 공지 복붙했네 ㅋㅋ
[15]
2067
49
안내를 안 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
56
0
모든 후속업데이트가 다 재무장이랑 연계된거지 ㅋㅋ
[2]
105
2
보통 이정도면 대표나 누가 직접 사과문 올릴텐데
[2]
75
0
알아서 해라~~~
109
0
이 새끼들 뻔함
55
0
흔들어! 흔들면 신나!
[2]
74
0
다 예상하던 범위 아님?
[2]
101
0
qna? 하지말고 링위에서 스파링뜨셈
84
0
좆소가 뭔 유관부서 ㅇㅈㄹ 이야 걍 옆자리
[4]
126
2
흔드르라~
[1]
54
0
예상을 해서 놀랍지도 않다
41
0
팩트)회의를 오전중에 끝냈으면 오전에 공지를 쓸 수 있었다
74
0
그래서 언제 공지한다는건데 시발련들아~~~~~~~~~~~~~~~~~~~~~~~~~
62
-1
기니피그들이 할수있는 유일한 저항을 하자
[1]
103
5
뭘 내부에서 막고라야
55
0
야 나 지각했다고 조인트까임 개억울하다
[2]
129
8
아 물리치료받는데 똥마렵노
66
0
저걸 김하나 뒤에 숨네...
[1]
119
1
김하나 방패 달달하네 ㅋㅋㅋ
64
0
유저입장 : 그냥 재무장 콱 빼고 재화돌려주면 되는데 왜 저리 오래걸리지?
84
1
롤백말고 답없지않나??
[2]
111
0
공지 5분단위로 안뜨는거 첨봄
70
0
재무장 이거 장기적으로 봤을때 밀리아 죽이기로 나온거임
81
0
쟤내는 우리랑 다른 시계 씀?
[1]
85
0
정기정검 연장정검 긴급정검
64
0
와 공약 3시 20분이였으면 좆될뻔
[3]
133
1
아니 재무장 말고 다른 논의를 왜 지금하는데?
76
-1
지 이름은 걸기 싫어서 김하나ㅋㅋㅋㅋㅋ
54
0
점심먹고 한숨자고 일어나서 공지썼냐?
[1]
78
0
씨발련들아 저딴 공지 쓸거면
[1]
88
0
맞췄노 ㅋㅋㅋ
[12]
1602
34
팩트는 이놈들 후라이즌 업뎃으로 뭍어가려고 할거임
[2]
49
0
박상연 김하나 응디 뒤에 숨는 거 괘씸하네 ㅋㅋㅋ
74
0
안내를 안 내는 안내에 대한 안내 ㅋㅋㅋㅋㅋㅋㅋ
[1]
93
3
나원래 김하나 좋아했는데
55
0
저 공지 4시간 전에 떠야 하는게 상식아님?
36
0
이딴공지를 3시에 쓰네
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