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이렇게 시간 ㅈ나 끌었으니, 거기에 상응하는 결과를 내놨으면 좋겠음. 이렇게 시간을 끌어놓고 결정난게 아무것도 없이 사과문에 언급한거 처럼 애매한 답변나오면 진짜 짜증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