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이렇게 시간 ㅈ나 끌었으니, 거기에 상응하는 결과를 내놨으면 좋겠음. 이렇게 시간을 끌어놓고 결정난게 아무것도 없이 사과문에 언급한거 처럼 애매한 답변나오면 진짜 짜증날거같음.
그냥 이렇게 시간 ㅈ나 끌었으니, 거기에 상응하는 결과를 내놨으면 좋겠음. 이렇게 시간을 끌어놓고 결정난게 아무것도 없이 사과문에 언급한거 처럼 애매한 답변나오면 진짜 짜증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