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 검토를 쳐하고 계시냐구요 


니네가 재무장 조정안에 대해서 공지하겠다고 예고를 쳐 쌌으면


그것만이라도 제시간에 내놓을 수 있어야지 왜 자꾸 시킨것도 못하면서 일을 쳐 뿔리냐??


아니면 재무장 하나도 제대로 못했고 괜히 댈 핑계없으니까 다른거 끌어들이는거임??


씨발 하나 시켰으면 그거 하나 제시간에 제대로 해오라고 그 다음껀 그다음에 쳐 가져오고


얘들은 왤케 일하는게 멍청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