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리니지있잖아 ip가 개쩔어서 nc가 못놓는거야? ㅇ반고닉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82 작성일 2021-11-04 06:24:26 https://arca.live/b/counterside/37539604 세계관이라던가 설정, 스토리 그런 ip부분에서 남다른 깊이가 있는거야?조롱아니고 궁금해서 그럼 ㄹㅇ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Ghjugffdryuujhgf 2021-11-04 06:24:38 ㄴㄴ 돈맛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11-04 06:24:54 걍 돈 빨아먹는 시스템이 nc 대가리들이 좋아해서 그런거 펼쳐보기▼ ㅐㄴ 2021-11-04 06:25:19 그거 말고는 없으니까 펼쳐보기▼ ㅇ반고닉ㅇ 2021-11-04 06:25:31 아...이해 펼쳐보기▼ 방연 2021-11-04 06:25:28 한국에선 20년 넘게 버틴 ip인데 펼쳐보기▼ 뚜빵이 2021-11-04 06:26:00 아직도 리니지에서 못 벗어나는 새끼들은 매몰비용 생각 못하는 놈들이거나, 그냥 척추반사로 과금하는 사이비 광신도 새끼들임. 그걸 못 놔주겠는게 NC고. 펼쳐보기▼ 뚜빵이 2021-11-04 06:26:32 저어기 유머챈에 개고기집이랑 비유해놓은 자료 있음ㅋㅋㅋ; 펼쳐보기▼ ㅇ반고닉ㅇ 2021-11-04 06:27:19 좆도없는데 초기시장날먹해서얻은 특혜로 봐도 되는 부분이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쯤 했으면 현실을 직시하고 카사를 버려라 좀 ㅇㅇ 2021.11.04 69 1 실작업 스케줄 논의ㅋㅋㅋㅋ 박희리씨 2021.11.04 41 0 지연이 좀 그만 찾아 시발련들아 [5] purple 2021.11.04 84 0 롤백하겠다 <----- 이 다섯글자면 끝나는걸 ㅇㅇ 2021.11.04 78 2 재무장은 완벽한 컨텐츠 ㅇㅇ 2021.11.04 74 0 완벽한 게임 디렉터는 있을 수 없긴 함 eca 2021.11.04 93 2 굳 카운터 사이드 이제 떡상 확정이다 [1] 파이썬 2021.11.04 94 0 이빡통새끼들 김하나응디뒤에서 뭐하냐? 룰루 2021.11.04 41 0 너른 양해 같은 단어 없이는 공지 진짜 못쓰는건가 djin70 2021.11.04 46 0 근데 이건 금상듀오가 써야하는거 아닌가 [1] 학점대폭발 2021.11.04 92 0 김하나는 분명 공지 쓰기 전 빠른 전달을 위한건데 [1] 베버 2021.11.04 105 4 오히려 좋아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게 낫지 밤비 2021.11.04 42 0 아니 도대체 왜 또 다른 문제점에 대한 힐데의겨 2021.11.04 48 0 섭종:유일한 안락사 아야토 2021.11.04 49 0 씹ㅋㅋㅋ 제갈금태 2021.11.04 120 0 김하나가 뭔잘못인데 [2] SeoRin 2021.11.04 91 0 이제야 카사 오픈 초 분탕이 이해가 된다 Gorillaz 2021.11.04 76 0 씨발 끝까지 하나응디 뒤에 숨냐 ㅋㅋㅋㅋㅋㅋㅋ 배가아픈레후 2021.11.04 66 0 유료 밸패를 카사에 도입해보자면 [1] 주블 2021.11.04 77 0 얘네는 뭐가 중요한지 모르는거야 [2] 태양권 2021.11.04 84 0 고졸이 뭔 힘이 있겠노... [1] 헬조센가속주의자 2021.11.04 88 0 진짜 씨발 고작 저 공지 올리는것도 제시간에 못올리는게 씨발 말이 되냐? 알산나 2021.11.04 42 0 저정도 공지는 10시에도 쓸 수 있었지 않을까? 영원한라뉴비 2021.11.04 56 0 근데 리니지있잖아 ip가 개쩔어서 nc가 못놓는거야? [8] ㅇ반고닉ㅇ 2021.11.04 82 0 그날 바로 테이블 짜서 올려준다는게 더 이상하긴 했어 [1] 뚜빵이 2021.11.04 51 0 걍 시간 넉넉히 논의하고 제대로 해봐라 IRR 2021.11.04 52 2 고졸응디 성능좋은 방패 도라에몽 2021.11.04 133 1 이제 롤백 언급도 분탕이다 섭종해 [2] 류금테이오 2021.11.04 112 9 솔직히 이제와서 늦는다고 해도 별생각없음 명희 2021.11.04 58 1 팩트)간담회 요청 넣어도 '기다려달라'나옴 [1] Oasis 2021.11.04 79 1 결국 어떻게하면 욕덜쳐먹고 돈빨아먹을지 고민하겠단거잖아 [1] ㅇㅇ 2021.11.04 79 1 진짜 존나웃김 ㅋㅋㅋㅋ [1] 박상연쓉팔럼 2021.11.04 142 2 자 이젠 T7이고 재무장이고 다 필요없고 내장탕 2021.11.04 67 0 어처피 한섭이 할 수 있는게 더 없음 소림맘 2021.11.04 56 1 고양이귀 수인 제로투나 보고가라 [6] 학개롱 2021.11.04 93 0 ?? : 유저가 대신 써준 공지 복붙했네 ㅋㅋ [15] ㅇㅇ 2021.11.04 2067 49 안내를 안 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산나 2021.11.04 55 0 모든 후속업데이트가 다 재무장이랑 연계된거지 ㅋㅋ [2] 시이시이 2021.11.04 105 2 보통 이정도면 대표나 누가 직접 사과문 올릴텐데 [2] 극한의가능충 2021.11.04 74 0 알아서 해라~~~ 로자리아오너 2021.11.04 109 0 이 새끼들 뻔함 59XZa 2021.11.04 55 0 흔들어! 흔들면 신나! [2] Eles 2021.11.04 74 0 다 예상하던 범위 아님? [2] Chobo 2021.11.04 101 0 qna? 하지말고 링위에서 스파링뜨셈 챈주 2021.11.04 83 0 좆소가 뭔 유관부서 ㅇㅈㄹ 이야 걍 옆자리 [4] PanGuMan 2021.11.04 125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4 06: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