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섭 잘 나가는데 1점 주는거랑 불매한다고 해서 이 새끼들 지금 당장 타격 없으니까 불통 무시에 여유롭게 qna받고 저러는거지 우리 없으면 회사 도산하는 그런 상황이었으면 방송 키고 대가리 박았겠지 이런거 생각하니 ㅈ같아서 스비든 금태든 뭐 신작을 만들든 해외섭을 열듯 따라가서 분탕 칠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