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차피 접을놈은 접고 할놈은 섭종까지 운명을 같이 할거라는 거 안다
그래도 자꾸 유저를 기니피그 취급하는 놈들에게 엿은 처먹여줘야하지 않겠니?
기니피그를 왜 쓸까? 당연히 정확한 실험결과를 얻기 위해서다
기니피그들이 틀린 실험결과를 뱉어도 연구원들은 그 실험데이터를 신뢰할수밖에 없다
기니피그들이 실험중 폐사하는 것과 잘못된 실험결과를 얻는 것, 이 중 연구원에게 무엇이 더 치명적인지는 분명할 것이다
앞으로는 그 어떤 분탕패치를 하더라도 글로벌에 적용될때까지 그냥 무반응으로 일관하는 것이야말로 기니피그들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저항이다
한국의 기니피그들이여 단결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