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이번주 바뀌는거 없어~ㅋㅋㅋㅋ

씨발 대가리 달려있는 새끼들이 뭔짓을 해도 회생불가한 사안인데 몇시간동안 모여서

답을 낸것도 아니고 아직도 조정ㅋㅋㅋㅋㅋㅋ

어제 공지 내자마자 퇴근하고 꿀잠 자다가 지각했구나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