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잠깐 깔짝 회의한걸로 되겠냐?
저런 생각을 하는 대가리에서 유저가 원하는 결과가 도출되려면 시간 더 걸리는게 맞을거임
근데 늦어지면 시발 지속적으로 공지를하라고 ㅋㅋ
지금 계속 마킹하면서 대응해야지
시간 이렇게 지날때까지 아무것도 안하네
솔직히 잠깐 깔짝 회의한걸로 되겠냐?
저런 생각을 하는 대가리에서 유저가 원하는 결과가 도출되려면 시간 더 걸리는게 맞을거임
근데 늦어지면 시발 지속적으로 공지를하라고 ㅋㅋ
지금 계속 마킹하면서 대응해야지
시간 이렇게 지날때까지 아무것도 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