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잠깐 깔짝 회의한걸로 되겠냐?

저런 생각을 하는 대가리에서 유저가 원하는 결과가 도출되려면 시간 더 걸리는게 맞을거임


근데 늦어지면 시발 지속적으로 공지를하라고 ㅋㅋ

지금 계속 마킹하면서 대응해야지

시간 이렇게 지날때까지 아무것도 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