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창작
공지 번역 해왔다
추천
47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2041
작성일
댓글
[21]
시나리
님얼굴비매너
도오오오오옥타
초특가가챠다
ㅇㅇ
DisplayPort
페그오피난민
잉딩
Rety
EDF
불타는쓰레기
ㅇㅇ
Javascript
ㅇㅇ
Javascript
Javascript
Javascript
ㅇㅇ
엘리스데파르네세
여린
Warspit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본사가 인도에있엇노ㅋㅋ
100
4
늦어질수있다셈쳐도 오전에 늦어진다고 써야지
45
0
어떻게 디렉터 이름이 김하나ㅋㅋㅋㅋ
[4]
821
0
결론이
78
0
오전중에 김하나누나가 나와서 오후로 연장함 ㅈㅅ 이럴줄알았는데
97
0
재무장 안 내면 단체로 짤라버리겠다고 누가 칼들고 협박했냐
77
0
씨발련들이 진짜
155
0
속보) 성능좋은 김하나 응디 가져옴 ㅋㅋㅋㅋㅋㅋ
[3]
311
6
니들 칼침맞고 병원가서 무좀치료하냐?
[2]
113
3
역사는 반복된다
67
5
서로 남탓하다가 공지 늦어진듯
[2]
99
3
이야 공지가 떴었네
102
0
고졸 농염한 김하나 눈나의 응디뒤에 있는 금상듀오라니
[1]
70
0
시윤아 오늘은 일하지 말고 쉬어라..
93
0
저래 놓고 재무장 강행하면
55
0
차라리 이게 나을 수도 있다
77
0
기다려도 아무것도 없다 잘 봐라
[14]
1573
43
이새끼들 롤백도 에이미 리콜마냥 내년초에 해줄듯 ㅋㅋ
57
0
박상연 이새낀 장래희망이 버튜버냐?
[1]
87
0
현재 스튜디오비사이드 상황.real
[1]
180
3
트럭은 떠날거야
[1]
63
2
내가 오전 개념을 헷갈리는거냐?
[3]
80
0
공지 연기보다 좆같을 점
80
0
재무장이 설정상 써먹기 좋은소재라 더 안타깝다
[3]
113
5
창작
공지 번역 해왔다
[21]
2041
47
난 t7 최악을
[1]
47
0
지금 스비 존나 그거같지 않냐
59
0
이쯤 했으면 현실을 직시하고 카사를 버려라 좀
68
1
실작업 스케줄 논의ㅋㅋㅋㅋ
40
0
지연이 좀 그만 찾아 시발련들아
[5]
84
0
롤백하겠다 <----- 이 다섯글자면 끝나는걸
77
2
재무장은 완벽한 컨텐츠
73
0
완벽한 게임 디렉터는 있을 수 없긴 함
92
2
굳 카운터 사이드 이제 떡상 확정이다
[1]
94
0
이빡통새끼들 김하나응디뒤에서 뭐하냐?
41
0
너른 양해 같은 단어 없이는 공지 진짜 못쓰는건가
45
0
근데 이건 금상듀오가 써야하는거 아닌가
[1]
92
0
김하나는 분명 공지 쓰기 전 빠른 전달을 위한건데
[1]
104
4
오히려 좋아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게 낫지
41
0
아니 도대체 왜 또 다른 문제점에 대한
47
0
섭종:유일한 안락사
48
0
씹ㅋㅋㅋ
119
0
김하나가 뭔잘못인데
[2]
90
0
이제야 카사 오픈 초 분탕이 이해가 된다
75
0
씨발 끝까지 하나응디 뒤에 숨냐 ㅋㅋㅋㅋㅋㅋㅋ
6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