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지 연기보다 좆같을 점 EUSTI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0 작성일 2021-11-04 06:25:55 https://arca.live/b/counterside/37539705 나중에 재무장 조정으로 인해 시간이 촉박하여 각성 호라이즌 출시가 늦어졌습니다 부터 시작해서 코송합니다 기다려 달라로 끝날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너네는 진심으로 섭종이 맞는거같다 만단추 2021.11.04 73 2 본사가 인도에있엇노ㅋㅋ shml 2021.11.04 100 4 늦어질수있다셈쳐도 오전에 늦어진다고 써야지 고졸무직백수 2021.11.04 45 0 어떻게 디렉터 이름이 김하나ㅋㅋㅋㅋ [4] AllesKlar 2021.11.04 821 0 결론이 샤프심도둑 2021.11.04 79 0 오전중에 김하나누나가 나와서 오후로 연장함 ㅈㅅ 이럴줄알았는데 59XZa 2021.11.04 97 0 재무장 안 내면 단체로 짤라버리겠다고 누가 칼들고 협박했냐 1239234512 2021.11.04 77 0 씨발련들이 진짜 군침이 2021.11.04 155 0 속보) 성능좋은 김하나 응디 가져옴 ㅋㅋㅋㅋㅋㅋ [3] 리그릿 2021.11.04 311 6 니들 칼침맞고 병원가서 무좀치료하냐? [2] 힐데져아 2021.11.04 113 3 역사는 반복된다 건공 2021.11.04 67 5 서로 남탓하다가 공지 늦어진듯 [2] 소나기나기 2021.11.04 99 3 이야 공지가 떴었네 Konzept 2021.11.04 102 0 고졸 농염한 김하나 눈나의 응디뒤에 있는 금상듀오라니 [1] ㅇㅇ 2021.11.04 70 0 시윤아 오늘은 일하지 말고 쉬어라.. 로자리아오너 2021.11.04 94 0 저래 놓고 재무장 강행하면 11123 2021.11.04 55 0 차라리 이게 나을 수도 있다 MBT 2021.11.04 77 0 기다려도 아무것도 없다 잘 봐라 [14] ㅇㅇ 2021.11.04 1573 43 이새끼들 롤백도 에이미 리콜마냥 내년초에 해줄듯 ㅋㅋ 아이스링크샾 2021.11.04 57 0 박상연 이새낀 장래희망이 버튜버냐? [1] 아이리님찬스 2021.11.04 87 0 현재 스튜디오비사이드 상황.real [1] 평선이 2021.11.04 180 3 트럭은 떠날거야 [1] 도지 2021.11.04 64 2 내가 오전 개념을 헷갈리는거냐? [3] 겨울 2021.11.04 80 0 공지 연기보다 좆같을 점 EUSTIA 2021.11.04 80 0 재무장이 설정상 써먹기 좋은소재라 더 안타깝다 [3] 정예흑우 2021.11.04 113 5 창작 공지 번역 해왔다 [21] Javascript 2021.11.04 2042 47 난 t7 최악을 [1] 소림맘 2021.11.04 47 0 지금 스비 존나 그거같지 않냐 컨섹 2021.11.04 60 0 이쯤 했으면 현실을 직시하고 카사를 버려라 좀 ㅇㅇ 2021.11.04 69 1 실작업 스케줄 논의ㅋㅋㅋㅋ 박희리씨 2021.11.04 41 0 지연이 좀 그만 찾아 시발련들아 [5] purple 2021.11.04 84 0 롤백하겠다 <----- 이 다섯글자면 끝나는걸 ㅇㅇ 2021.11.04 78 2 재무장은 완벽한 컨텐츠 ㅇㅇ 2021.11.04 74 0 완벽한 게임 디렉터는 있을 수 없긴 함 eca 2021.11.04 93 2 굳 카운터 사이드 이제 떡상 확정이다 [1] 파이썬 2021.11.04 94 0 이빡통새끼들 김하나응디뒤에서 뭐하냐? 룰루 2021.11.04 41 0 너른 양해 같은 단어 없이는 공지 진짜 못쓰는건가 djin70 2021.11.04 46 0 근데 이건 금상듀오가 써야하는거 아닌가 [1] 학점대폭발 2021.11.04 92 0 김하나는 분명 공지 쓰기 전 빠른 전달을 위한건데 [1] 베버 2021.11.04 105 4 오히려 좋아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게 낫지 밤비 2021.11.04 42 0 아니 도대체 왜 또 다른 문제점에 대한 힐데의겨 2021.11.04 48 0 섭종:유일한 안락사 아야토 2021.11.04 49 0 씹ㅋㅋㅋ 제갈금태 2021.11.04 120 0 김하나가 뭔잘못인데 [2] SeoRin 2021.11.04 91 0 이제야 카사 오픈 초 분탕이 이해가 된다 Gorillaz 2021.11.04 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4 06: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