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속보) 성능좋은 김하나 응디 가져옴 ㅋㅋㅋㅋㅋㅋ
추천
6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10
작성일
댓글
[3]
DisplayPort
01066698554
물룽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폰겜에서 나온 과금유도는 다 시도한거 아님?
[5]
134
1
송구 유감 죄송
93
1
오후에 나온 오전 공지 지연 안내
78
1
와 개껌물린 개새끼마냥 재무장 절대 안놔주는거봐
[2]
102
8
아니 저렇게 신중하신 분들이
50
1
가테는 여기보다 더 상황이 안 좋지
[6]
181
10
그냥 김하나를 디렉터로 세우자
69
0
어제 카붕이들 예상 기억남?
[1]
106
3
솔직히 스비 부러운 점
50
0
근데 저거 내용 보면 아직까지도 뭐 제대로 정해진거 없는듯
[4]
83
1
얘네 실력 많이 늘긴했다
[1]
98
0
끝까지 김하나뒤에 처숨는건씨발
[1]
96
0
솔직히 재밌다
[2]
82
7
근데 섭종하면 어디까지 환불해줌?
[3]
92
0
전반적인 콘텐츠의 검토
68
0
너네는 진심으로 섭종이 맞는거같다
72
2
본사가 인도에있엇노ㅋㅋ
100
4
늦어질수있다셈쳐도 오전에 늦어진다고 써야지
45
0
어떻게 디렉터 이름이 김하나ㅋㅋㅋㅋ
[4]
821
0
결론이
78
0
오전중에 김하나누나가 나와서 오후로 연장함 ㅈㅅ 이럴줄알았는데
97
0
재무장 안 내면 단체로 짤라버리겠다고 누가 칼들고 협박했냐
77
0
씨발련들이 진짜
155
0
속보) 성능좋은 김하나 응디 가져옴 ㅋㅋㅋㅋㅋㅋ
[3]
310
6
니들 칼침맞고 병원가서 무좀치료하냐?
[2]
113
3
역사는 반복된다
67
5
서로 남탓하다가 공지 늦어진듯
[2]
99
3
이야 공지가 떴었네
102
0
고졸 농염한 김하나 눈나의 응디뒤에 있는 금상듀오라니
[1]
70
0
시윤아 오늘은 일하지 말고 쉬어라..
93
0
저래 놓고 재무장 강행하면
55
0
차라리 이게 나을 수도 있다
77
0
기다려도 아무것도 없다 잘 봐라
[14]
1573
43
이새끼들 롤백도 에이미 리콜마냥 내년초에 해줄듯 ㅋㅋ
57
0
박상연 이새낀 장래희망이 버튜버냐?
[1]
87
0
현재 스튜디오비사이드 상황.real
[1]
180
3
트럭은 떠날거야
[1]
63
2
내가 오전 개념을 헷갈리는거냐?
[3]
80
0
공지 연기보다 좆같을 점
80
0
재무장이 설정상 써먹기 좋은소재라 더 안타깝다
[3]
112
5
창작
공지 번역 해왔다
[21]
2041
47
난 t7 최악을
[1]
47
0
지금 스비 존나 그거같지 않냐
59
0
이쯤 했으면 현실을 직시하고 카사를 버려라 좀
68
1
실작업 스케줄 논의ㅋㅋㅋㅋ
4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