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카사 세계관은 클리포트겜 실패해서 런했던 세계보다 기술력 낮음
관리자(플레이어)는 구관리국 모든 기술 액세스 할 수 있음
코핀컴퍼니에 근무or파견근무 하다가 자기 능력의 한계 느끼고 좌절한 사원/ 팀들이 있음
관리자가 그걸보고 그 사원/팀의 능력 더 살릴 수 있는 구관리국 아티팩트들 현재 기술력으로 구현해줌
좋지 않은 몸상태라서 매번 해줄 수 있는 작업은 아니지만, 종신계약(or 호감도 100) 상태라 사장대 직원을 넘어 인간대 인간으로 서로 인정한 관계라 주는 선물이다.
그리고 아티팩트받은 사원/팀은 등급도 오르고 스킬도 얻고 대활약!
대충 이런 빌드업만 쌓아주기만해도 다들 흑흑 관남충 믿고있었다고 제엔자앙! 하면서 쿼츠,융핵정도는 낼테고 스비 지들이 말한 누적자원 회수도 했을탠데
인물데이터는 왜뜯어가고, 레벨은 왜 1되냐고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