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가요 칼에 찔려서 창자가 여기부터 여기까지 찢어졌거든요?


그런데 저기 겸사겸사 발이 얼마전부터 너무 간지럽더라고요 거의 사는게 사는게 아닐 수준인데


이거도 동시에 치료좀 해주시면 안될까요?(피토함)




느그지금 이러고 있는건데 혹시 자각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