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가요 칼에 찔려서 창자가 여기부터 여기까지 찢어졌거든요?
그런데 저기 겸사겸사 발이 얼마전부터 너무 간지럽더라고요 거의 사는게 사는게 아닐 수준인데
이거도 동시에 치료좀 해주시면 안될까요?(피토함)
느그지금 이러고 있는건데 혹시 자각 있음?
어...제가요 칼에 찔려서 창자가 여기부터 여기까지 찢어졌거든요?
그런데 저기 겸사겸사 발이 얼마전부터 너무 간지럽더라고요 거의 사는게 사는게 아닐 수준인데
이거도 동시에 치료좀 해주시면 안될까요?(피토함)
느그지금 이러고 있는건데 혹시 자각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