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벌라고 샤오린 엘자 핑챙 그런애들 지금 만들어놓은거마냥 각성시킬꺼면
머 막 진명개방 이딴이름으로 새로 쓰알끼리 파트 꾸려서 퀄리티높이거나 그런거 하시고
재무장은 씨발 처음에, 처음에! 말좀 한대로
메타에서 소외받는 n~sr을 기준으로 해서
허들 확 깎고 그렇게 통과시키지않는한
뭐가되도 빠꾸 때릴거같음
돈벌라고 샤오린 엘자 핑챙 그런애들 지금 만들어놓은거마냥 각성시킬꺼면
머 막 진명개방 이딴이름으로 새로 쓰알끼리 파트 꾸려서 퀄리티높이거나 그런거 하시고
재무장은 씨발 처음에, 처음에! 말좀 한대로
메타에서 소외받는 n~sr을 기준으로 해서
허들 확 깎고 그렇게 통과시키지않는한
뭐가되도 빠꾸 때릴거같음